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곱창이야기!!

오랜만에 곱창이야기!!

곱창이 떙기는 날은 항상 곱창이야기에 가서 먹었었는뎅~

신정네거리에 곱창집 난리나는데 생겨서 한동안 거길 갔었징!!

곱창이 자주 떙기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두 가끔 떙길때 먹어주면~

술이 술술넘어가는데 정말 맛나ㅋㅋㅋㅋ요번에두 곱창이 땡겨서

친구들하테 곱창먹으러 가자구 해서 모였는뎅~신정네거리가자!!

라구 했는뎅 친구놈 한놈이 거기 가면 안된다구...또 술먹구 진상부려서

쫒겨났나 싶어서 왜 그러는데 라구 물어 보니까 대답이 대박 ~~

회사 형님이랑 둘이 거길 갔었는뎅 회사형이 알바생 맘에든다구

내친구하테 대신 번호 따달라구 부탁을 했나봄ㅋㅋ근데 내친구 진짜

그런거 싫어하는뎅 회사 선배 형이 시키니까 억지루 가서 번호 좀

달라구했는뎅 단칼에 차였다구 얼굴 팔려가지구 거기 이제 못간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니 인생은 왜 그렇게 항상 스펙타클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랜만에 곱창이야기루!!ㅋㅋ모듬 시켜놓구 술먹기 시작하는뎅

간만에 곱창두 맛나구 떡두 맛나구!!정말 맛나게 잘 묵었당!!친구 덕에

이제 신정네거리 곱창집은 못가구 곱창이야기만 가게 생겼지만 머 ㅋㅋ

곱창 자주 먹는거 아니니까 상관은 없징 ㅋㅋ긍데 거기 알바생 이뻤디??

라구 하니까 아니 완젼 별루인데 회사 형이 약간 보는 눈이 보통사람 눈이

아니라구 해서 또 빵터짐 ㅋㅋㅋㅋㅋ니 덕분에 술두 맛나구 잼났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