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쭈꾸미볶음 먹구 샤워했넹..

쭈꾸미볶음 먹구 샤워했넹;;

형수랑 형이랑 만나서 쭈꾸미 잘하는 집이 있다구 해서 갔당~~

쭈꾸미 별루 안좋아하는뎅..고기 좋아하는뎅;;형수가 돼지고기

알레르기가 있어서 소고기 밖에 못먹는 상황이라서..고기는 패스

하구 쭈꾸미 볶음 먹으러!!근데 이집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깔끔하긴 한뎅  엄청 나게 크구 넓다!!!!그런데 그 넓은 자리에

우리랑 다른 테이블 딱!!두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좌식까지 따지면 거의 서른테이블이 넘는거 같은데 어뜨케

여기 조만간에 망할거 같아.....ㅋㅋ아무튼 우리는 쭈꾸미 볶음 3개

요~~~~~엄청나게 빨리나오넹!!생긴게...근데...빨간게 아니구 약간

짜증 색깔???쭈꾸미 볶음 원래 매워야 맛나는뎅 별루 안매워 보이네

하구서 먹었다가 진짜 죽을뻔했넹!!더럽게 매워!!!!!!!!ㅋㅋㅋㅋㅋㅋ

원래는 그냥 밥만 먹으려구 갔는뎅 바루 맥주시키구 벌컥벌컥!!!!

형이 진짜 매운거 좋아라 하니까 형은 그냥 저냥 맛나게 먹는거 같

은데 나랑 형수는 진짜 한입먹구 휴지루 땀 닦구 한입먹구 땀 닦구;;

와!!보기와는 정말 다르게 엄청나게 맵당..아침에 화장실 좀 가겠는

뎅 ㅋㅋㅋ형은 이와중에 밥두 비벼서 잘먹구 참 대다네에~~~~~

사이드메뉴에 새우튀김 있어서 나랑 형수는 그거에 배채우구...

우리가 매워서 많이 못먹어서 거의 반을 남겼넹;;남은 거 형이 집에

싸간다구 포장하구 우리는 콜라에 사이다에 배를 채우구...

다음에는 고기 먹으러 가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