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생일에 파뤼파뤼!!

친구생일에 파뤼파뤼!!

친구 생일이다!!!근데 평일이다...ㅠ주말에 먹자니까 주말은

출장을 간다네;;무슨노무 회사가 주말에 출장을 보내구 그러냐!!

정말 너두 참..힘들게 산다 힘들게 살어..근데 제주도 출장은 좀

부럽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생일이 평일이면 그주 토욜에 만나서 늦게까지 달렸는뎅

출장은 간다니 생일 당일에 급 모임!!!평일이다 보니 애들이 일하느

라 한명씩 한명씩~~기어들어오넹 ㅋㅋ항상 친구 생일을 하면

1차는 생일자가 내구 2차 3차는 친구들끼리 돈 모아서 내구~

그렇게 하는데 오늘 1차에서 이놈을 뽑아 먹어야되기 때문에!!

횟집으루 ㅋㅋㅋ모듬회 대자리 시키구 첨에 4명이서 시작!!

으음~~회 때깔봐라 죽인당!!다들 나이들 먹었다구 회사 얘기

에 장가간 놈들은 아들 딸들 얘기하넹 ㅋㅋㅋ언제 이렇게들

컷냐 우리 ^   ^;;먹다보니 한놈 오구 또 먹다 보니 한놈 오구

사람 늘어나니까 또 시키구 한놈은 밥 못먹구 와서 알밥 시키구

새우튀김에 꽂힌 놈 있어서 그거 또 한 세번 시켰넹!!!어뜨카냐??

돈 좀 나오겠는데??했더니 마침 이놈시키 월급날이네?????

말일이네 그러구 보니까???더달려 그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에서 너무 심하게 달려서 3명은 1차만 하구 떨어져나가구

나머진 2차가서 평일인데두 엄청 달렸넹...재밌었당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