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점심에 양꼬치집이 열어???

점심에 양꼬치집이 열어???

점심에 양꼬치집이 여는데가 있네??여기 왜 열지??봤더니

무슨 꿔바로우 세트??머 그런게 있네??오호!!꿔바로우 탕슉

비스무리한 그거징??굿굿!!그래서 바루 들어가서 꿔바로우세트!!

양꼬치 집에서 점심장사두 다하네 첨봤어 ㅋㅋ어째뜬 꿔바로우는

꿔바로운데 딸려오는게 머가 딸려오나 봤더니 무슨 옥수수면??

옥수수면이 머지??물어봤는데 한국 잔치국수랑 비슷한 건데 빨

갛게해서 머 계란이랑 나온다길래 어제 술두 많이 먹었겠다~~

고걸루 시켯당!!점심시간이라 사람들두 엄청 많았는뎅 꿔바로우

정말 엄청 빨리 나오넹!!엄청나게 맛난당~~쫀득하구 바삭하니!!

요고요고....점심부터 술이 확땡기는 그런 맛인뎅??ㅋㅋㅋㅋㅋㅋ

한두개 집어먹구 있으니까 옥수수탕면두 나왔당!!비주얼은 머

그런데루 합격!!그런데 면이 약간 뚝뚝 끊어지는게 식감이 그냥

그런뎅;;;먼가 불어버린 국수 먹는 느낌!!국물은 음....너무 애매

하당 그렇게 매콤한거 같지두 않구 그렇다구 밍밍하지두않은게

먼가 쫌 아리까리 ㅋㅋㅋㅋ머..다시 안오면 되니까 ~~대강 한끼

때우면 되지머 다른 사람들두 거의 꿔바로우 세트 먹구 있는거

같은뎅~겁나 맛나게 잘먹넹 ㅋㅋ우리만 별루라구 생각하는건가??

나두 반 남기구 친구두 반 남기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양꼬치나 한번 먹으러 와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