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장피가 서비스루 왔당 ㅋㅋ

양장피가 서비스루 왔다 ㅋㅋ

주말은 집에서 밥을 해먹는게 정말 너무나두 귀찮다..정말!!ㅋㅋ

그래서 점심때 어김없이 중국집에 배달을 시켰징~~난 굴짬뽕~

아부지는 삼선간짜장~아부지랑 항상 나눠서 먹기 때문에 짜장

이랑 짬봉이랑 두개 시켜서 항상 맛나게 먹징!!주말두 주말이구

거의 12시 다되서 시켜서 그런지 40분이 다됬는데 안온당......;;

전화 하면 또 출발했다구 할게 뻔해서 안하구 있는뎅 거의 1시간

이 다됬는데두 안온다..이건 너무하다 싶어서 전화 하려니까 아부

지가 그냥 기다리라구...ㅠ ㅅ ㅠ중국집은 배달이 생명 아닌가요??

아무리 주말이구 점심시간떄라구 해두 이건 너무하지 않은가용??ㅋ

그래서 더 기다리는데...그래두 안온다!!!아부지가 전화 해보라구 하

신당 ㅋㅋㅋㅋㅋㅋㅋㅋ아부지 분노 폭발 직전!!전화해서 1시간이

넘었는데 왜 안오나요??그랬더니 출발 했다구 죄송하다구..그래 그

말 할 줄 아랐지...아부지 출발했데요~~그런데 3분정도 지나서 전

화가 오는뎅 중국집이다!!죄송한데요..혹시 뭐 시키셨죠???라네??

엥????출발 했다면서요!!!라구 말했더니 그게 아니구요..죄송합니다

직원이 실수 한거 같습니다라구 하네...아니 뭐가 배달 나갔는지두

모르구 장사하냐고 지금 장난하냐고 굴짬뽕이랑 삼선간짜장 시켰

다구 했더니 머 직원실수루 아직 들어가 지두 않았다구 참나 장난?

장사 하루 이틀 하시나...머하는 거냐구 지금 1시간을 넘게 기다렸

다고!!하니까 죄송합니당 지금 빨리 해서 갖다 드리게요!!하구 기

다리는뎅 한 20분 기다렸나??사장이 직접 철가방 들구 왔당 ㅋㅋㅋ

여기 가끔 가서두 먹어서 사장님을 아는뎅~정말 죄송하긴 했나부

당 ㅋㅋ양장피를 서비스루 갖다줬넹????화났던거 바루 사그러듬

맛나게 먹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