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 오는 날에 곱창!!

비 오는 날에 곱창!!

비가 오니까 정말 좋당~외근두 없었구 날씨두 시원하구!!

정말 매일 비가 왔으면 좋겠당~미세먼지두 비가 내려줬으

니까 몇일은 갠찮아 지겠징!!친구가 비 오니까 술한잔 하잔

다 ㅋㅋㅋ비 와서 먹구 날씨 좋아서 먹구 기분 나빠서 먹구

기분 좋아서 먹구 매일 이렇게 먹는구나 아무튼 술 먹자는

데 바루 콜이지 마다 할 이유가 없지^    ^오늘은 퇴근두

제시간에 했구 좋아!!비두 오는뎅 차두 안밀리구 오늘 정말

깔끔한 하루야~~집에 도착해서 주차하구 친구하테 전화

했더니 친두놈이랑 둘이 곱창집에 가있단다!!크으~~비 오

는데 곱창 죽이지!!!바루 택시타구 날아감~~~도착하니까

딱 알맞게 익었구 이제 딱 먹으려는 찰라에 도착을 했넹~

셋이 바루 짠!!곱창 맛나당 여기 곱창을 곱이 꽉 차있어서

엄청나게 맘에들엉~언제부터 인지 이집 곱창집에 사람들

이 많아지기 시작했넹 원래 우리가 여기 처음에 왔을때는

정말 곧 망할 것 같은 분위기였는뎅 어느순간 부터 장사가

잘되넹~역시 장사는 일단 버티구 봐야 하는것 같앙!!친구

들구 10분정두 기다리가 들어왔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곱창에 소주 죽음이구 비두 오니까 완젼

대박 맛나게 잘 묵었당^   ^2차는 당구장으루 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