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기를 먹어야 하는 날!!

고기를 먹어야 하는 날!!

왜??불금이니까아아아~~~~~~~언제나 그렇듯 고기투어!!

정말 고기는 매일 먹구싶엉!!매일 보는 친구들이구 매일 하

는 쓰잘때기 없는 수다의 장이지만 고깃집은 매일 가는 곳

으루 갈수는 없지 ㅋㅋ오늘은 부천으루!!친구가 얼마전에

양주먹다가 거의 새거 키핑해놓은 곳이 있다구 해서 근데

꼭 양주먹으러 부천까지 가야되는건지..내가 귀차니즘이 심

한 건지 애들이 부지런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술때문에 부

지런하게 부천까지 참...대단들 하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목적지는 정해졌는뎅 다들 저녁 밥두 안먹은 상태

라서 저녁먹으면서 술 한잔 먹구 양주 키핑해놓은 바에 가

기루 했당!!날이 더우니 야외에 테이블 많이 깔아 놨넹!!일

단 배고프니까 아무 고깃집이나 들어가자!!고기먹을 때는

항상 통일이 잘되징~근데 야외서 먹으려구 했는뎅 예약

좌석이라구 해가지구 안으루 들어갔당;;갈매긴지 먼지 시

키구 엄청나게 마셔댔넹~원래는 배만 간단하게 채우려구

했으나 애들이 고기 보구 눈깔이가 돌아갔다 ㅋㅋㅋㅋㅋㅋ

안익은것두 막 집어먹는 것 같아^  ^어찌됫든 한참을 먹

었넹!!이러구 양주먹구 또 취해서 진상부리는건 아닌지;;;;

다먹구 그 바에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닫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에 한번 금요일에 쉰다네;;부천 왜 온거냐 우리??ㅋㅋ

대리 불러서 친구 자취방으루 술사들구 와서 먹구 겁나게

잘 놀았당 불금의 마지막 장소는 친구자취방에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