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곱창집에 갔는데 웃긴일이 ㅋㅋㅋ

곱창집에 갔는데 웃긴일이 ㅋㅋㅋ

오랜만에 순대곱창이 떙겨서 친구들이랑 동네에 있는 순대곱창

을 먹으러 갔당!!순대곱창 빨갛게해서 깻잎이랑 크으!!그맛이 생

각이나서 애들하테 전화했더니 애들두 바루 콜!!셋이 이집에 자

주 갔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물려가지구 한동안 안간거 같은뎅;;

거의 6개월 다됬나??정말 오랜만에 셋이 갔는데 주인아주머니는

그대루 이신데 내부 인테리어두 조금 바뀌구 메뉴두 많이 바뀌

었넹 ㅋㅋ너무 오랜만에 온것두 그렇지만 내부가 바뀌니까 먼가

어색하구 처음 오는 것 같은 느낌~~나쁘지 않아!!근데 원래는 벽

이 신문지루 되어있는데 였는뎅 깔끔해지니까 진짜 이상하긴 하

당 느낌이^  ^;;아무튼 이래저래 시켜놓구 술먹으면서 있엇는뎅!!

원래는 없었던 간이 서비스루 나왔당!!오호!!에피타이저 인가???

그거에다가 술먹구 있는뎅~나왔당!!순대곱창~~크으!!긍데 먹기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넹..아쉽아쉽..ㅠ근데 친구놈 하나가 간에 꽂

혔는지 계속 그거만 먹넹!!이모 간 조금만 더 주시면 안될까요를

몇번을 외쳤는징~ㅋㅋ처음에는 5개??정두 였는데 한 두번 더달

라구 했더니 이모가 화가나셨나 아니면 맛나게 먹으니까 그런건

지 겁나게 많이 주셨당 ㅋㅋㅋㅋㅋㅋ물려서 못먹을 정도루 원래

는 김치랑 간을 주셨었는뎅 마지막에 많이주실때는 기름장이랑

같이 왔당!!겁나 웃었당~~나는 간 그만 먹을거야 니가 더 달라구

했으니까 니가 다 먹어 했는데 진짜 맛나게 혼자 다먹네 ㅋ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여기 오랜만에 왔는뎅 맛나게 잘 먹구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