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가지맛 파스타???ㅋㅋ

두가지맛 파스타??ㅋㅋ

오랜만에 피자가 땡기는 날~어디 시킬까??일단은 집에 있는

전단지 부터 뒤지기 시작!!!파파존스 피자헛 도미노 피자의땅

한명숙 피자 임실 치즈 피자 ...와..집에 피자 전단지가 이렇게

많이 있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을 골랐다..20분을 넘게 메뉴만 고르다가 결국은 도미노

피자루 결정!!요즘에 박보검이랑 송준기가 선전하는 무슨 게

살 들어간 피자를 시켰징~그리구 크림소스 파스타랑 토마토

소스 파스타 이렇게 두개 시키구~윙두 시키구 겁나게 시켰네

ㅋㅋ아무튼 시켜놓구 기다리는데 정말 늦게 온다..피자 배달은

정말 항상 늦는거 같아..ㅠ45분 지나니까 도착하네~형이랑 아

부지랑 셋이 둘러앉아서 먹기 시작!!음~~~게살 피자!!!생각보

다 별루야 ㅋㅋ나는 그냥 후레쉬 한거 보다는 느끼느끼한게

맞는것 같당!!피자보다는 파스타가 정말 맛났던거 같앙~메인

이 피자인데 파스타가 또 엄청나게 괜찮네^   ^원래는 크림

소스를 좋아라 하는데 형이 크림을 안먹는 바람에 토마토랑

해서 두개 시킨건데~~토마토두 먹을만 하구 형이 크림먹어

보더니 이것두 괜찮다구 ㅋㅋ그러구 나서 베이컨말 골라먹구

앉았네 참..ㅋㅋ윙은 머..어딜가든 똑같은 그런맛!!!크기가 다

른 피자 집에 비해서 조금 작긴한데 맛은 머 예상했던 그맛 ㅋ

한참 먹구 있는데 아부지는 피자 한조각에 윙 두개 드시구

끝!!집에 있던 콩나물국에 밥 말아서 드시구 ㅋㅋ나랑 형이랑

먹다가 우리두 느끼해서 라면 끓여 먹구 참..이럴 꺼면 피자

왜 시킨건지..아무튼!!파스타 하나 건지구 나머진 그냥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