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오는 날엔 또 삼겹살 ㅋㅋ

비오는 날엔 또 삼겹살 ㅋㅋ

정말 더운 6월 이였던거 같앙..더럽게 덥구 비두 안오는데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집에서 문두 못 열어놓구 에어컨만 겁나게 틀어놓구!!짜

증만 나는 6월달 이였는데 7월 들어서자 마자 바루 비가 쏟아지넹~~

크으~~조으다 조으다!!역시 비는 이렇게 굵직굵직하게 내려줘야징!!

장마의 시작이라는데 7월 내내 이렇게 비왔으면 정말루 좋겠당~비두

내리구 주말인데 이건 뭐 그냥 집에 있을 수는 없징!!내가 먼저 연락

돌리기두 전에 친구 한놈이 단톡방에 7명 모아놓구 뭣들하냐 지금???

비 오는데 그러구 있을거야??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빵터짐 ㅋㅋ아무튼 너나 할거 없이 몇시 어디를 외치기 시작

했당 방 만든놈이 지금 오목교!!했는데 마다하는 놈들이 하나두 없어

바루 콜!!지금 나감~난 벌써 오모교임 부터 참 다들 완젼 긍정!!그래서

비 내리는 주말에 낮술 시작!!!이런날에 낮술을 먹어줘야 제대루된 술

맛을 느낄수가 있징!!메뉴는 너나 할거 없이 삼겹살루!!다들 밥두 안먹

은 상태구 술집두 안열었기 때문에 고깃집으루~하아..우리가 이렇게

의견이 잘 모아진 적이 있어냐아??ㅋㅋ모임 시작부터 메뉴 정하기까

지 이렇게 빨랐던 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아무튼 좋다!!분위기가 너무

대박이다!!오늘 먹구 죽을 떄까지 먹자~근데 너무 신나서 먹었는지..

애들이 너무 빨리 나가 떨어졌당 ㅋㅋ;;그래서 취한놈들은 차에서 자게

냅두구 애들 차에서 자니까 멀리는 못가구 고깃집 바루 앞에 있는

생선구이 파는데 가서 2차!!1차에서 너무 배부르게 먹었는지 애들이

생선구이는 거의 손두 안대구 술만 먹넹;;낮에 시작해서 또 이렇게

일찍 끝나기는 처음이네^  ^;;대리기사님 불러서 동네루 차 주차하구

하나 둘씩 비틀거리면서 빠이빠이~나두 엄청나게 먹어서 머리가 띵

하당..맛나게 잘묵었다아아아!!간만에 낮술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