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야외에서 술먹깅ㅋㅋ

오랜만에 야외에서 술먹깅ㅋㅋ

너무 덥다..그래서 맥주가 절실하다!!친구들을 불러 모으기 시작했징!!역시나

할일 있는 놈들이랑 할일 없는 놈들이 분명하게 내가 생각했던 대루 나뉘었다

답장 오는 속도가 다르거든 ㅋㅋ어디서 볼까가 바루 나오는 놈들 그리구 한참

있다가 나 여자친구랑 영화보구 있다 나 와이프랑 장모님댁에 간다 등등 ㅋㅋ

아무튼 나처럼 할 짓거리 없는 놈들 넷이 모여서 일단 차에서 담배피기 ㅋㅋㅋ

할게 없으니까...라디오 틀어놓구 멍하니 있다가 술먹으러 가기루!!야 쫌 신선

한 곳 없냐??라구 하니까 신도림에 괜찮은 술집이 있다구 거기루 가자구 한당!!

갔는데 뭐..그냥 포차인데 야외에 테이블에 파라솔 있구 은근 좋넹??비 오는 날

은 또 이런 분위기에서 먹어주는게 좋징^   ^일단 안주 시키기 전에 맥주부터

시키구 두부김치를 시켰당~차피 맥주 먹다가 소주루 갈아 탈 거니까~~안주 나

오기 전에 맥주 먹는데!!!와우~이맛이지!!맥주는 역시 언제나 옳지!!ㅋㅋㅋㅋㅋ

두부 김치가 나왔는데 여기 두부 김치는 두부가 별루 없네??거의 김치두루치기

에 고명으루 두부가 올라가 있는 듯한 느낌??ㅋㅋ아무튼 맛은 있넹!!맥주 너무

많이 먹으면 이따가 소주를 못 먹으니까 맥주는 스톱하구 소주루 변경~~네놈이

먹으니까 안주두 금방 사라지네!!그래서 점보 계란말이랑 오징어 숙회두 시켰당!!

소주에는 오징어 숙회두 맛나당~여기 그냥 별루 눈에두 안띄구 골목 쪽에 있는

조그마한 포차인데 사람두 많이 있구 맛두 있엉~굿이야!!옆에 큰 호프집에는 파

리 날리는 것 같은데 여기는 작은데두 손님이 많넹!!옆테이블 보니 짬뽕라면을

먹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우리두 시켰당!!오호!!요건 실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신라면에 오징어 달랑 몇개 들어간게 4천원~~그냥 마지막을 달래주는 듯

한??그냥 마무리해준 라면 ㅋㅋ2차는 곱창집으루!!비오는 날은 또 곱창이 예술

이지!!이렇게 오늘두 달리는 구나~~곱창집에서 한참 먹다가 밥 볶은거 까진 기

억이 나는데 어찌하다 보니 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심하다 이건;;애들이 나 들구 오느라 고생 좀 했다구;;ㅋㅋ담부턴 자제해야지..

요즘 너무 자주 필름이 나가넹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