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복에 야외에서 삼계탕 먹기!!ㅋㅋ

초복에 야외에서 삼계탕 먹기!!ㅋㅋ

속초에 일이 있어서 갔당~이렇게 더운데 물에 안들어 갈 수가 없징!!가기

전에 일단 마트에 가서 과자랑 음료수랑 닭 두마리 사가지구 바닷가 앞으

루!!우와 정말 너무나두 덥당~방송으루 자꾸 나온당 폭염주의보라구 야외

활동을 자제하라구;;그런데 속초까지 왔는데 물에 안들어 갈 수는 없자나??

팬션까지 잡았는데 그냥 가기두 아깝구~일단은 무조건 들어가기루 ㅋㅋㅋ

여기 온게 놀러 온건 아니지만 그래두 일단 다들 속옷이랑 반바지랑 슬리퍼

랑 챙겨왔으니~~아니 그런데 미친듯이 더운데 물은 왜이렇게 찬거야 짜증

나네ㅋㅋㅋ발 한번 담갓다가 어는 줄알았넹!!그래서 가위바위보 해서 진사

람이 먼저 들어가기루!!한명이 져서 들어갔는데 진짜 몸을 오돌오돌 떤다

그러더니 몸을 다 적시니까 하나두 안춥다구 얼릉 들어오라구 해서 에라모

르겠다 하구 들어갔는데 온 몸을 다 담갔는데두 춥다....속았다..ㅋㅋㅋㅋㅋ

5분정도 지나니 좀 시원하게 느껴지넹 첨엔 정말 미친듯이 추웠당!!오래 즐

기지는 못하지만 그래두 볼일 보러 와서 이렇게 잠깐이라두 힐링을 할 수가

있어서 좋넹^   ^1시간 조금 안되게 놀구 팬션으루 돌아왔당!!초복인데 삼

계탕을 먹어야징??그런데 안에서 먹기는 시러서 팬션 앞에 그늘에 나와서

냄비에 물 받구 닭 두마리 투하시켜 놓구 샤워하러 들어갔당!!1시간 정도

밖에 있었는데..등이 다 탓당 빨갛게 달아 올랐당!!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다

들 빨갛게 탓넹~햇빛이 쌔긴 정말 쌘모양이넹;;시원하게 샤워하구 나와서

삼계탕 보니까 폴폴 끓구 있넹~역시 야외에서는 뭘 먹어두 맛난당!!막 시

끄럽게 떠들다가 삼계탕 먹기 시작하니까 조용해졌당 다들 물질하느라 배

가 많이 고팠나부당 ㅋ술이 간절하지만...운전을 해야 하니까 못먹넹..진짜

루 아쉽다;;쫌 전까지 물에 있었는뎅;;가려니 정말 아쉬워ㅠ   ㅅ   ㅠ팬션까

지 잡구 반나절 놀기는 또 처음이넹 머..그 덕에 팬션을 싸게 잡기두 잡았징

다음에는 다같이 와서 하루 날잡구 놀기루하구 빠이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