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금은 삼겹살 파티자나??ㅋㅋㅋ

불그믄 삼겹살 파티자나??ㅋㅋ

우리 동네 근처에두 돈데이가 생겼당 회사 앞에 있어서 몇 번 가봤는뎅!!

우리 동네두 생겼넹??그럼 가봐야징~친구들이랑 해서 나까지 네명이 고

기를 먹으러 들어갔당!!그런데 여기는 오픈 빨두 없나??사람이 이렇게 없

어두 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만 날린다는 말이 진짜루 여길 보구 말하는 것 같아~정말 파리가 많

았엉!!들어가자 마자 사장님 보다 파리가 먼저 우릴 본 것 같아 엄청나게

많았엉~그래서 뺵해서 나가려다가 너무 사람이 없길래 그냥 앉았지 앉자

마자 알았다!!이집에 사람이 왜 없는지...아주머니가 오셔서 서빙을 하는데

물이구 숟가락이구 거의 집어 던지듯이 놓구 가신다ㅋㅋ고기두 나왔는데

그닥 상태가 좋아 보이지두 않구 하긴뭐 이런데가 좋아 봤자 얼마나 상태

가 좋은 고기가 나오겠엉 싼 맛에 먹는건데^ㅡ^맥주랑 소주 시키구 기다

리는데 여기 뭐 물만 주구 밑반찬이구 시킨 술이구 줄 생각을 안하시넹~

그래서 우리가 알아서 술 가져간다구 하니까 갖다드리겠다구 기다리라구!

그러구 술은 안주구 반찬부터주네;;고기두 나왔는데..술 언제주시나요 대체??

ㅋㅋㅋ아무튼 나중에 술두 나오구 먹기 시작하는데 맛은 뭐 그냥 고기맛~

여기서 많이 먹구 싶지가 않았당..일단 가만히 앉아있다 보니까 너무 더웠

당 겁나게 큰 에어컨이 두대나 보이는데 전원이 꺼져있다..손님이 없어두

원래는 켜놓는거 아닌가??;;고기 먹으러 들어왔다가 더워서 그냥 나가겠당;;

으으~~여기 별루별루!!오래 있구 싶지가 않아 그래서 고기는 별루 먹지두

않구 그냥 술먹 후다닥 먹구 2차는 자주가는 이자카야루!!여기 자리가 이

상한 건가??전에두 이 위치에 고기집 있었는데 얼마 못가구 숯불닭갈비

생겼을 떄구 얼마 못갔는데..아무튼 돈데이 별루당!!우리 회사 앞에는 친절

하기두 하구 시원하구 맛두 맛나는뎅..여기두 왠지 오래 못갈 것 같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