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킨이 땡긴다!!묵어야지 그람!!

치킨이 땡긴다!!묵어야지 그람!!

주말에는 시켜먹어야지^ㅡ^밥두 시켜먹구 야식두 시켜먹는게 주말이징~그래서

아부지를 꼬시기 시작했당!!아부지 주말인데 뭐 좀 시켜먹죠??해먹기 귀찮은데??

그럼 아빠는 순대국 시켜주라~하시는데..순댓국집 망해서 없어졌습니다..그냥 치

킨 드시죠 아부지!!그랬더니 치킨이 밥이냐??그럼 중국음식 시켜!!해서 아부지는

중국집에서 잡채밥 시켜드리구 나는 중국음식 안땡겨서 치킨 꼬우~혼자 먹으면

남겠지만..남으면 뭐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지 뭐 ㅋㅋㅋ네네 치킨 전화했더니 배

달오는데 1시간이 걸린다다..그래서 오늘은 간만에 교촌치킨으루!!예전에 내 친구

가 여기서 배달 알바를 했었어가지구 자주 시켜 먹었었는데 진짜 한 3년만에 먹

어 보는 것 같넹^   ^그래 오늘은 교촌이당!!시켜놓구 기다리는뎅 아부지꺼 시킨

거는 겁나게 후딱 와서 드시구 계신데 내가 시킨건 안온당..교촌!!와놔!!ㅋㅋㅋㅋ

배는 고프구 해서 아부지꺼 뺏어서 먹구 다 먹구 치우구 있는데두 안 온당..왜??

ㅋㅋ원래 배달 음식 시키면 늦어두 마냥 기다리는 편인데..1시간이 다됬는데 안

온다..이럴꺼면 내가 좋아하는 네네를 시키는 건뎅..아무튼!!전화를 안하는데 전

화를 해봤당!!출발했단다!!그래..니들이 하는 말이 다 그렇지..그래놓구 또 안온다

출발을 했다구 하면 도착하구 먹구있었어야 하는 시간 !!열받아서 또 전화했다!!

그런데 알바가 가다가 오토바이가 자빠져서 다시 되돌아 왔다구한다..말이됨????

그걸 지금 나보고 믿으러는거??취소 시키구 그냥 라면이나 먹으려구 생각하구있

는데 그냥 꽁짜루 보내주겠다구 하네???오호!!!그람 먹어야지 1시간이 넘게 기다

려두 기다려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나서 30분 정두 더 기다리니까 드디어 배달이 왔당!!알바분이 오셔서 정말

죄송하다구 하는데..다리에 피나구 있구 와..정말 넘어지셨나 부다..뻥인줄 알았는

데;;이런 경험이 한두 번이 아니라서 진짜 거짓말인줄 알았는데 괜히 미안해 진당;

아구..그래두 저사람은 저사람이구..내 치킨은 내 치킨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래 기다렸다 먹었나??겁나게 맛나넹^ㅡ^아무튼 치킨 시킨지 거의 2시간

만에 내 입으루 들어왔당 ㅋㅋㅋ꽁짜 치킨 잘 묵읏다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