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호!!묵은지 김찌찜 죽이게하는곳 발견!!

오호!!묵은지 김치찜 죽이게하는곳 발견!!

대림에 볼일이 있어서 갔당~정말 더워서 죽을 것 같았당..차에 에어컨을

틀어놔두 정말루 너무 덥당ㅠ대림에서 사람 만나구 바루 대림에서 퇴근하

라는 부장님의 전화가 왔당..음..여기서 퇴근을 해두 집에가면 8시가 넘넹..

뭐 아무튼 대림까지 왔는데 그냥 갈 수는 없구 영등포에 혼자 사는 친구놈

불러서 저녁이나 먹을까 하구 연락했더니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신호음 두

번인가 밖에 안울렸는뎅 바루 받넹~뭐하구 있었냐니까 핸드폰 가지구 게

임 하구 있었다구 ㅋㅋ그래...잘 했다^   ^;;방금 퇴근해서 샤워하구 나와서

멍하게 누워있다가 저녁먹기는 귀찮구 핸드폰 가지구 놀구 있었다구~야!!
잘 됬다 나 대림에 볼일 보러 왔는데 여기서 바루 퇴근이니까 대림에서 밥

이나 먹자!!했더니 바루 콜!!하구 나오넹!!할 거 없는 놈이니까 뭐 ㅋㅋㅋㅋ

대림에 전에 아는 선배랑 와서 먹은 맛집이 있는데 정말루 맛나다구 해서

나를 어디루 대리구 와서 도착해보니!!묵은지 김치찜 파는 곳!!냄새 좋구~

사람 많구 대박이네 여기!!들어 갔는데 시원하기까지 하당!!일단 맛두 안보

구 합격!!!!ㅋㅋㅋㅋㅋ둘이 먹는데 중짜리를 시켰당..이놈이 원채 먹는걸 잘

먹다 보니 대짜리두 시키구 싶었지만 중짜리두 엄청나게 양이 많다구 얘기

하길래 중짜리루 꼬우~사람들이 정말 맛나게 먹넹!!나두 얼릉 먹어보구 싶

당..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넹..입이 심심하니까 밑반찬에다가 맥주 한잔

하구 있는데 조금 있으니 나온당~오호!!비주얼두 합격!!조금 쫄여서 먹어야

한다구 해서 쫄이구 있는데 국물 한번 먹어보니까 와!!!안쫄여두되 안쫄여두

되!!정말루 맛나당 이야 사람이 많은 이유를 알겠엉!!일단 이건 무조건 소주

각이다!!먹던 맥주 후루룩 하구 바루 소주루 갈아탓당~이야 여기..누굴 데리

구 와두 정말 맛있다구 할 집이당!!밥 먹으면서 반주루 먹기루 했는데 밥은

고사하구 소주를 다섯병이나 먹었넹..진짜 너무 맛나당!!대리비가 아깝지 않

아!!다음에 대림에 올 일이 있음 무조건 여기당!!간만에 맛집 발견!!조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