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산물 파티다아아아!!

해산물 파티다아아아!!

누가 여름에 회를 먹으면 안된다구 소문을 냈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바다가에서 자란 친구하테 물어보니까 무슨 헛소리냐구^     ^;;그냥 취향

차이라구 한당 ~하긴 뭐 우린 그런거 신경 안쓰니까!!원래는 고기를 먹으

려구 했으나 친구 한놈이 너무 고기만 먹으니까 물린다구 회나 먹자구 해

서 횟집으루 꼬우~오랜만에 농어가 땡기넹!!그래서 넷이 갔으니 농어 대루

하나 시키구 술먹기 시작!!여기 미역국이 정말루 맛나네~전에 왔을 때에는

전복죽인데 전복은 보이지 않는 전복죽을 주더니 요번에는 미역국이넹 ㅋ

아주 맛나!!원래는 맥주부터 시작인데 미역국이 너무 맛나서 맥주랑 소주

같이 시켜서 시작~스끼에다가 먹는데 벌써 회가 나오기두 전에 소주 2병

에 맥주 2병을 먹어버렸당..하긴 뭐 사람이 4명이니 금방 먹지^ㅡ^드디어

농어 등장~크으!!비주얼 조으다~~맨날 광어 우럭만 먹다가 농어 먹으니까

애들 환장하구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당 오랜만에 먹으니~근데 술들은 안먹구 농어만 엄청 집어 먹어서 술

먹으려구 하니까 거의 농어가 바닥이 났당..그래서 다른거 시키자구 해서

시킨게 해삼 전복 멍게 !!와!!진짜 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요런거에 술을 먹

음 무한으루 들어가징!!크으~해삼 죽인다 정말 맛나당!!오늘 고기 안 먹길

잘 했다는 생각이든당 ㅋㅋ넷이 갔는데 해삼을 나 밖에 먹을 줄 모른다 !!!!

오예!!그래서 내가 다 묵었징~~대신 전복으랑 멍개는 애들하테 양보~양이

조금 적은 편이라서 먹기가 미안했당^  ^;;매운탕 먹기 전에 튀기에다가 맥

주 마무리 하구 매운탕에 본격적으루 소주 시작!!농어에 본격적으루 들어갔

어야 했지만 애들이 너무 빨리 먹어버려서 ㅋㅋ나는 남은 해삼에다가 소주

먹구 애들은 매운탕에다가 소주!!막판되니까 다들 얼큰하게 취했당 원해는

2차루 다른데를 가려구 했지만 너무 취해서 2차는 취소!!바루 집으루 복귀

오랜만에 농어에 해삼!!시원하게 잘 먹었다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