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회식을한 다음 날은 역시....

회식을한 다음 날은 역시....

비두 오구 늦게두 끝났으니 술이나 한잔 하자구 실장님이 그냥 던진 말

에 다갔이 동요하기 시작하더니 결국은 회식으루 이어졌당 ㅋㅋㅋㅋㅋ

요즘 뭐 먹을게 없다구 할 정도구 이거에 뭐가 나오구 저거에 뭐가 나오

구 치킨을 그리들 좋아하는데 아무두 먹자는 소릴 안한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고기먹으러 가기루~원래 고기 굽는거 귀찮아서 회식 할때

에는 다 되서 나오는 곳을 잘 갔지만 요번에는 그냥 비두 오구 해서 실내

포차 마냥 되어있는 고깃집에 가서 술을 옴팡지게 먹었다~~다들 내일이

없을 것 처럼 마셔댄다~하긴..요 근래 정말 바쁘기두 바빠서 이렇게 모여

서 술 먹을 시간두 없었지 쏘맥으루 시작해서 아주 그냥 다들 주는대루 잘

받아 마시네~결국 하나같이 꽐라가 되서는 집에 택시타서 복귀..;;아오..나

두 엄청나게 먹었넹..택시타구 집에와서 샤워한 것 까지는 기억이 나는데

바루 뻗어 잠들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잠깐 눈 붙인거 같은뎅~알람

울려서 보니 벌써 6시 반이네;;아오..머리가 깨질 것 같당..또 택시타구 회

사에 왔는데 다들 좀비가 되어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하나 반갑게 인사를 안한다 죽을라 그런다^    ^;;;점심 밖에서 먹자

구 했다가 그냥 회사에서 먹기루 하구 실장님이 만드신 잔치 국수!!와!!!

진짜 이거 하나 만드는데 30분이 안걸리네~대박 사람이 많아서 시간이 걸

릴줄 알았는데 금방 만드셔 역시!!요리왕^ㅡ^와우~맛두 대박!!이게 진

정한 해장이다!!청양고추 겁나게 많이 들어가서 얼큰하구 국물두 맑아서

먹기 부대끼지두 않구 시원하당~팀원들 다 빰 뻘뻘 흘리면서 잘들 먹넹~

당분간은 회식 안하기루 ㅋㅋㅋ너무 많이 먹어서 집에 기어들 들어갔다

구 한다 ㅋㅋ간만에 회식에 해장까지 죽이넹!!비두 오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