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식은 역시 고기지!!ㅋㅋ

야식은 역시 고기지!!ㅋㅋ

야식을 안 먹은지가 정말루 오래된 것 같당~여기저기 맛나는 집두

많구 또 먹을 것두 많은데..요즘 회사일이 너무나 바빠서;;이것두 못

하구 저것두 못하구 이것두 못먹구 저것두 못먹구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비가 와서 다행히 그렇게 늦은 시간까지 일을 하진 않았당~

얼릉 마무리짓구 집에가서 샤워하구 쫌 쉬구 싶었지만..실장님이랑

부장님께서...당구를 치러 가자구 하신다..당구..하아..또 한번 치기 시

작하면 끝을 보시는 성격들이라...기본 3시간을 치실텐데;;간만에 칼

퇴해서 집에서 쉬나 했더니 틀렸넹..ㅠ그래두 뭐..가자시는데 안 따

라 갈 수도 없으니 따라갔당~당구장에 도착한 시간이 거의 8시 20

분 정도!!저녁두 아직 못 먹었는데 밥은 안먹구 당구장에 와서 신나

게 당구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끝난시간이 11시 반;;하아..내 이럴줄 알았지!!하이튼 한번 당

구 치시면 끝이 보이질 않는당ㅋㅋ그리ㄱ 나와서 12시가 다되서 저

녁 식사 시작!!저녁 식사겸 야식이네;;그래 그래두 재미나게 놀긴 놀

았당~당구 내기에서 지신 실장님이 김치 두루치기 잘하는 곳이 있

다구 하셔서 무려 택시를 타구 도착 ~그런데 사람이 한테이블두 없

다??아..이런거 싫은데..없는데는 다 이유가 있을텐데 했는데 실장님

이 일단 먹어나 보라구 하셔서 들어와서 먹기 시작!!와우!!겁나게 맛

나넹??ㅋㅋㅋ그냥 먹을 수는 없으니 또 술을 먹으면서 수다를 엄청

나게 떨었당~나중에 밥까지 볶아서 정말루 맛나게 잘 먹었넹~그러

구 일어나려니까 새벽 2시 반..하아..내일 또 일이 꼬이겠구낭...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