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 떨어지면 연락하는 사촌동생 ㅋ

돈 떨어지면 연락하는 사촌동생 ㅋ

이노무 지지베!!한참 연락이 없다가 또 갑자기 연락와서는 밥먹자구..;;

야!!나두 스케줄 이라는게 있는데 자꼬 이렇게 당일에 그것두 한 두시간

전에 이렇게 무작정 약속 잡을꺼야??라구 했더니~에이!!약속 없는거 알

아 얼릉 나와!!하아...항상 이런식...야!!진짜 약속 있거든??ㅋㅋㅋㅋㅋㅋㅋ

여동생이 보자 그러면 약속두 취소 하구 나와야지 왜 그렇게 야박해??라

구 하는데..아놔;;그래서 친구랑 당구장 가기루한거 파토 내구 가기 싫은

학교 가듯이 여동생한테 끌려갔당......ㅠ   ㅅ   ㅠ쇼핑백에 뭘 가지구 와

서는 요번 생일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면서 요번에 태국 여행 갔다가 면

세점에서 내 생각나서 샀다구 내민다~야!!오빠 생일 3월 이거든 6개월

지나서 이게 무슨 황당한 경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매해 생일은 항상 선물 주구 받구 하기는 했는데 요번에 이기지베

가 안주긴 안줬었어!!나는 지갑 사줬는데!!!ㅋㅋㅋ아무튼 준다구 하니 잘

받기는 받음^__________^향수 딱 떨어졌었는데 마침 향수를 사다 줬넹~

내가 선물 사왔으니 오빠가 밥사!!라구 해서 그래!!산다 사!!간만에 여동

생이랑 맛나는 것두 먹구 나와서 또 커피숍에서 수다두 떨구 이것은 그

새 남자 친구가 바뀌었다네...참나 어려서 좋겠다..ㅋㅋ;;커피숍에서 커피

먹는 내내 지 남자친구 자랑만 하구 좋을때다~그리구 코인 노래방에 가

서 미친듯이 노래부르구 저녁 늦게서야 집에 데려다달라구 한당..네에...

모셔다 드려야죠!!;;;그래두 요번에는 선물두 사다주구 용돈 달라는 말두

안하네^   ^;;간만에 즐거웠당~조만간에 또 봅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