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김치끼개에 술!!

오랜만에 김치끼개에 술!!

원래 너무나두 자주 갔던 술 집이였지만 요즘 동네에 하두 술집이 많

이 생겨서 여기 저기 다 한번씩 가보구 또 부천이구 인천이구 영등포

구 요즘은 밖으루 잘 싸돌아 다니는 바람에 이집 정말루 오랜만에 온

당~여기는 삼치랑 육사시미 그리구 김치찌개가 정말루 맛나는 곳이

징!!친구가 톡으루 그집 김치끼개가 땡긴다구 밥두 먹구 싶다면서 가

자구 연락이 왔당!!저녁 생각이 별루 없었지만 친구가 김치찌개 이야

기를 하니까 급 땡김!!막 침이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친구랑 만나서 오랜만에 갔더니 와..어떻게 저녁 8시 인데 손

님이 한테이블두 없냐 ㅋㅋ완젼 대박 여기 망하는거 아냐 이러다가??

들어가니까 써빙하는 남자분께서 오랜만에 오셨네요 하면서 반긴당~

손님이 없네요??하니까 오래됬어요 이렇게 된지요 왜 이렇게 안오셨

어요 그간??하는데 ㅋㅋㅋㅋㅋㅋ금방 망할 삘인듯 하다..정말루!!ㅋㅋ

아무튼 김치찌개랑 맥주하나랑 소주하나 주세요~~여기는 조명이 일

단 어두컴컴해서 무슨 음식이 나와두 그럴싸 해보이지!!하다 못해 김

치찌개 마저두 뭔가 있어보이는 비주얼루 만드는 파란조명^   ^나중

에 여자를 만날일이 있으면 여기를 데리구 와야겠다 생각 했었는데..

여자를 만날 일들이 아예 없었당..이러다가 언제 장가 갈라나..ㅋㅋㅋ

하아..불쌍하다 불쌍해!!금방 김치찌개가 나와서 밥 하나랑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기~~술 집을 단숨에 밥 집으루 만들어 버리는 우리 ㅋㅋ

여기 자주와서 팔아줘야지 사장님 표정두 안좋으시구;;간만에 김치찌

개에 반주 잘 묵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