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시족구대회


이게 언제쩍이지...?

2012년도였던거같은데 2013년도인가 ?



부천대회 3위했을때엿던거같은데 맨날 3위했던..

맨날 건우한테 아니면 흑룡한테 발목 잡혔던 ㅠ_ㅠ



근데 이사진에 왜 난 없냐? 내가찍은건 아닌거같은데

아 ~ 이거 찍을때 난 뻗어잇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완전히 뻗어서 고기도 술도 아무것도 못하고 잠만 퍼질러잤지..ㅋㅋㅋ



일어나서 아 이제 정신이 좀 든다 하고 술좀 먹어볼까 하고

차문을 열어서 영산강 들어갔는데..

????????????????????????????????????????????????????????



다 어디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취하고

다 끝나가는분위기였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삼겹살 좋아한다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