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출장가서 낮술!!

제주도 출장가서 낮술!!

처음으루 제주도루 출장을 가본당~크으!!놀러가는 거 마냥 가기 전날

부터 너무 좋당~왜냐!!출장을 가면 할건 그렇게 많지두 않은데 시간이

빨리 가니까^      ^거기에 1박 2일 일정이라서 가서 하루 자구 와야하

니 완젼 대박 좋구나아아아~부장님 실장님 팀장님 다 같이 제주도루 꼬~

오전에 도착을 해서 공항에 있는데 거래처에서 우릴 픽업 왔당!!숙소두

자그마 한거 두개 잡아 주시구!!오호~감사감사!!우선은 숙소루 들려서 짐

만 내려 놓구 바루 거래처루 갔당!!그런데 생각보다 미팅이 길어 졌당...

12시에 미팅을 시작해서 2시 반이 다 되서야 끝이 났으니..이양반 들은

점심두 안 먹구 일 하나 배고파 죽겠고만 왜이리 안끝내 하구 있는데 결

국은 2시 반..ㅠ알구보니 이양반들은 우리랑 미팅 하려구 미리 밥을 먹었

다구...장난??ㅋㅋ아무튼 일은 잘 마무리가 되었구 우리는 이제 숙소 와

서 내일 미팅할 거 준비다 해놓구 나와서 밥먹기~~아..차가 없으니 그냥

숙소 앞에 식당가서 먹자구 해서 들어갔당!!그떄 부터 시작된 술판 ㅋㅋㅋ

내일 어차피 12시 미팅이니 오늘 시원하게 먹구 푹자자는 말씀에 완젼

고삐가 풀려서 먹기 시작했당 똥돼지두 먹구 된장찌개두 먹구 맛나넹!!

그래두 제일 맛났던건 소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라산 처음 먹어보는데 왠전 맛나네 이거??대박이네??쌔지두 않구 술술

넘어간당..결국은 다 꽐라모드 ;;정해진 방으루 들어가서 완젼 뻗었당...

후우...낮 술은 역시 적당히 먹어야 하는뎅...;;한참 자다가 벨소리를 듣구

꺴당..새벽2시..부장님 전화!!ㅋㅋ머지??하구 받았더니 애들 다 자구 나

만 전화를 받았다구ㅋㅋㅋ해장하러 가자신당~그래서 나와서 해장하구

또 들어와서 잠자구 완젼 편한 일정이로구나아~내일 가는게 아쉽...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