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부지가 사오신 저녁꺼리 ㅋㅋ

아부지가 사오신 저녁거리 ㅋㅋ

아부지께 사드린 옷이 조금 작으신 것 같다구 사이즈 교환을 하셔야

한다구 나보구 바꿔 오라구 하시는데..회사 일이 있으니 퇴근하면 문

닫을 거라구 말씀드리니까 그냥 아부지가 직접 가셔서 입어보구 교

환해 오신다구 하셨당~혼자 현대백화점 까지가셔서 사이즈 교환을

하구 오시는 길에 요걸 사오셨당!!ㅋㅋ나두 초밥 조아라 하구 아부지

두 초밥 좋아하시는데~요롷게 파는건 잘 안먹었었지..근데 아부지가

지나가시는데 뭐 막타임 어쩌구 하면서 싸게 판다구 해서 사오셨다

구!!ㅋㅋ저녁 안해두 되겠넹~그래두 아부지는 국물이 없으시면 식

사를 잘 못하시까 아쉬운데루 계란 대강 풀어서 파넣구 소금이랑 후

추 살짝 넣구 나중에 파두 넣어서 계란국을 만들구 아부지랑 식사 시

작!!오랜만에 저녁 같이 먹는당 아부지랑^  ^요즘 거의 혼자서 먹었

었는데 ㅋㅋ초밥은 그냥 그런데루 먹을만하긴 한데..치킨이 완젼 렉

이네..난 무슨 설탕인줄...;;얼마나 물엿을 때려박았는지 닭고기 맛은

하나두 안느껴지구 달달한 맛만 느껴진당..아오!!여기서 다시는 사시

지 말라구 했더니 그냥 싼맛에 먹는건데 입 다물구 먹으라구하시네..

네...ㅠ알겠습니당;;그래서 초밥만 대강 몇개 주어 먹구 계란국에 밥

말아서 김치랑 후루룩!!그래두 사다 먹으니 편하기는 하넹~나중에

아부지 모시구 현대 백화점에 초밥집 한번 가야겠당!!전에 엄마랑

갔을 때 정말루 맛나게 먹었었는뎅~아부지두 초밥 좋아하신 다는걸

알면서두 모시구 한번을 못갔넹!!요번 주말에 모시구 가야지이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