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킨파티로구나아아~~

치킨파티로구나아아~~

오랜만에 치킨이넹^   ^원래 가던 치킨집이 없어지구 그자리에 또 치

킨집이 생겼당!!원래는 여우 치킨이였는뎅~아무튼 새루 생겼으니 안먹

어 볼수가 없징!!바루 배달 꼬우!!오늘두 또 의도치 않게 회사 팀원들과

급 회식??ㅋㅋ부장님은 일이 있으셔서 먼저 들어가시구 우리는 남아서

치킨에 맥주!!소주를 먹으면 또 내일 일에 지장이 있으니 그냥 맥주먹으

면서 치킨이나 먹기루~세가지맛??뭐 그런게 있다구 하길래 시켰당~일

단 배달이 너무 빠르네!!합격!!ㅋㅋㅋㅋㅋ치킨 맛은 음...;;그냥 그렇당~~

여느 치킨 집이랑 다르지가 않당 다만 양이 좀 많넹!!오호!!그럼 합격합

격!!다들 저녁을 안 먹은 상태라 잘 먹는당!!맛이 있다기 보다는 배가 고

파서 ㅋㅋ맥주두 진짜 빨리들 먹구~무슨 걸신 들린줄 ~~먹으면서 축구

얘기가 나왔당!!주제는 축구이지만 거의 히딩크 얘기!!와야 한다 오지말

아야 한다 파루 나눠서 거의 100분 토론을 했당!!나는 신태용이 좋아서

그런게 아니구 너무 불쌍해서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반대 입장이였구

나머진 거의 대부분 히딩크가 와야 한다는 입장~국민 영웅 희동구 뭐

어쩌구 하다가 만약에 요번에 16강 못올라가면 또 쌍욕을 먹을게 뻔한

데 왜 데리구 오려구 하는건지..2002때야 홈이였구 또 맴버가 좋았구

운두 좋았는데 지금은 아니자나..;;흠..안오는게 맞는데..아무튼 히딩크가

우리 안주가 되어서 이렇게 오래 이야기 할 줄은 몰랐당!!거의 한시간 반

을 넘도록 히딩크 얘기만 했넹!!나참 아무튼 단순해 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