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료수 먹다가 죽겠네 이거 ㅋ

음료수 먹다가 죽겠네 이거 ㅋ

부장님이 쇼핑을 하시면 항상 이렇게 대량으루 온다...;;몇일전 부장님

께서 주방에서 요리하시다가 뭐 냉장고두 비었구 간식 거리두 하나두

없네??왜 아무두 얘길 안했어??하신다ㅋㅋ그러시면서 오늘 쇼핑 좀 해

볼까??먹구 싶은거 있으면 네이트 온으루 따루 쪽지 날려라~~하셔서

나는 전에 먹었던 뽀빠이가 먹구 싶다구 보내구 다른 팀원들두 먹구싶

은거 쪽지루 보낸 것 같다!!그러구 바루 어제 택배가 왔는데 뭐가 어마

어마 하게 많이 왔당 그리구 겁나게 무겁네..까보니 일단 과자가 정말루

많구 뭐 청소포에다가 쌀두 작은거 두개 오구 왁스는 왜 있는지 모르겠

지만 왁스두 두개나 있구 ㅋㅋㅋㅋ;;음료수가 일단 대박이였다..다들 술

을 좋아하다 보니 술 먹은 다음 날 음료수 들을 엄청나게 먹는당!!그래

서 다먹으면 슈퍼가서 다섯통씩 사다가 놓구 그랬었는데 그게 좀 그러

셨는지 음료수만 거의 서른 통이 넘게 왔다...;;음료수 먹다가 죽겠다 ㅋ

그것두 종류별루 여러가지두 주문하셨당!!맥콜은 우리가 자주 사먹다 보

니 맥콜이 가장 많넹~냉장고에 거의 열개를 넣어놨는데두 상온에 저렇

게 많다~다들 주문한거 가지구가 하셔서 나는 뽀빠이 가져가구!!막내가

왁스를 챙겨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왁스는 막내가 시킨 거였어!!먹는거 시키라니까 이놈이 왁스를 시켰네

눈치 없이 참..;;하나를 이야기한 모양인데 부장님이 세개나 시키셨당ㅋㅋ

아무튼 택배 오는 날은 항상 기다려지지 ㅋㅋ;;음료수 또 얼마나 갈런지

금방 없어질 것 같기는 한데..ㅋㅋ2주 가면 오래 간거겠당 ㅋㅋㅋㅋㅋㅋ

암튼 부장님 쵝오^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