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음식두 먹을만 하넹??

태국음식두 먹을만 하넹??

오랜만에 형아네 집에 놀러를 갔다..놀러두 아니지 시다바리를 하러

간거나 마찬가지지..건담을 만드는데 형수는 이런거 싫어라 하시니

까 나보구 와서 뭐 이것 저것 도우라구!!아니 건담을 만드는데 도울

게 있어??하니까 맛나는거 사줄테니 그냥 와서 시간 떄우다가 가라

네;;나두 갈 곳 많거든??시간을 때우러 오라니!!!나 참...ㅋㅋㅋㅋㅋㅋ

아무튼..형이 오라그럼 가야지 뭐..ㅠ갔더니 건담 큰 것두 샀다 증말..

요즘은 이런걸루 제테크두 한다는데 형두 딱 그렇게 될 것 같당..이

미 사놓은게 엄청나게 많구 만들어 놓은 것두 많구!!근데 이해가 안

가는게 그떄 그때 사서 만들면 되지 왜 다섯개 여섯개씩 사놓구 안

만드는지 이해가 가질 않넹...;;암튼 그렇게 사다 놓은거 중에 가장 큰

걸 오늘 만든다구...그래 만들어라~가서 보니까 내가 할게 없고만 뭘

도와 달라는건지..생각해보니 형수 눈치가 보이니까 부른 것 같다..내

가 옆에 있으면 형수가 잔소리를 안하니까..하아...날 이렇게 써먹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무슨 다리 하나 만드는데 1시간이나 걸리구 뭐 그래??다리 두쪽

에 뭐 허벅지 만들구 하니까 시간이 후딱 갔넹!!형수가 배고프다구 하

니까 그제서야 멈춘다..형네 근처에 태국음식점 생겼다구 해서 거기서

팟타이??뭐 그거랑 이상한 고기 먹구 집으루 왔당..나 오늘 뭐한거지??

내 주말 뭐지 이거??허무하구 의미 없다...ㅋㅋㅋ;;;;이런 걸루 또 부르

기만 해바..잠수 탈거야 진짜!!ㅋㅋ;;그래두 태국 음식은 맛있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