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만에 봄베이 꼬우~

간만에 봄베이 꼬우~

오늘은 다트 결정전이 있는 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술먹으면서 온갖 내기를 다했징!!마지막에 다트루 결승을 하면서

양주 내기를 하려구 했으나 세번 게임을 해서 우리가 세번을 내리 이기

는 바람에 다트는 물건너 갔었다!!애들이 너무 취하기두 했구 하두 지다

보니 의욕이 없어버리넹^   ^;;아무튼!!그래서 어제 만나서 2차전을 갖

기루 했징~처음은 언제나 그랬든 당구루 시작을 해서 두번째는 스타를

하구 원래 세번째는 위닝이였으나 위닝은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구 또 사

람이 너무 많아서 기다려야 하는 관계루 바루 맥주 창고루!!거기에 오늘

결승이 될 다트가 있징~~오늘은 진짜 재미지게 당구는 우리팀이 지구

스타는 우리가 이겨서 다트가 완젼 재밌어질 예상!!일단 누가 내게 될지

모르는 술 부터 먹기 시작!!맥주를 원래 먹지두 않는 이상한 비싼거서 부

터 시켜가지구 신나게 먹구 드디어 양주내기 다트 시작!!소리 소리를 질

러가면서 하는데 진짜 목숨 걸구 하는거 마냥 열심히들 한당~~실수하

면 맞을 것 같은 그런 분위기 ㅋㅋㅋ;;;결국은 우리가 우여곡절 끝에 이

겼당!!월드컵 4강 올라갔을 때 보다 더 소리를 많이 지른 것 같당!!이야~

이런 맛에 술을 먹지 그런데 시키라는 양주는 안시키구 무슨 봄베이를

시키구 있어 짜증나게!!ㅋㅋㅋㅋㅋㅋ지들끼리 킥킥대면서 웃으면서 봄

베이를 들구 오는데 그래...안그래두 졌는데 그렇게라두 웃어라 하구 간

만에 봄베이~술이 달구나아아~승리의 술잔은 언제나 달콤하지!!더군다

나 오늘은 더 그런 것 같넹^ㅡ^덕분에 술 잘 먹었다아아~이 루져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