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의 여유~ㅋㅋㅋ

 

 

크리스마스의 여유~

 

 

모처럼 진짜 오랜만에 운동하는 사람들과 크리스마스 이브를

남자들끼리서 술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크리스마스 이브는 항상 여자친구랑 보내거나 그랬는데

작년엔 어쩔수없이 여자친구가 일을 하는 바람에 ㅠ_ㅠ

 

 

그냥 칙칙하게 ㅋㅋㅋ 어둡게 블랙크리스마스였지 ㅋㅋ

아주 술먹느라 정신이 없었지 ㅋㅋ 저 스노우 인증샷은

쫌이상하게 나오긴 했는데

난 왜케 사진빨이안받는거야 도대체?

왜왜왜왜왜왜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크리스마스는 다시 여자친구랑 보내야게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