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물칼국수가 이래야지!!

해물칼국수가 이래야지!!

오늘 역시 속초 출장이구나아아아~이제는 집 같아 아주 그냥 너무 자주

가서!!ㅋㅋ;;눈을 감구두 찾아갈 수 있는 정도가 되어 버렸으니 동네라구

해두 무방하지..오늘은 실장님과 둘이 출발!!실장님이랑은 음악 취향이

맞아서 노래 겁나 크게 틀어 놓구 놀러가는 느낌으루 달리다 보니 엄청

빨리 도착했당!!오늘은 미팅이라기 보다는 서류만 서로 전달 하구 바루

빠이빠이 하는 그런 날!!원해는 나 혼자서 가두 되는데 요즘 뭐 그렇게

바쁘지두 않은 상황이구 또 실장님두 업무 보실 일이 크게 없다구 하셔

서 둘이 오게 됬징~서류에 금방 싸인하구 넘긴 뒤에 거래처 사람들과

같이 밥을 먹으러!!해물 칼국수 잘 하는 집이 있다구 하면서 나랑 실장

님을 데리구 온곳~뭐 해물 칼국수여봤다 별거 있겠어 했는데 일단 비

주얼 끝장~와 진짜 양두 어마어마하구 해물 들어가 있는 거봐!!바닷가

앞에서두 이런 비주얼은 못 본 것 같은데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

한입 먹어보는데 맛두 대박~역시 재료를 아끼지 않는 곳은 정말루 이렇

게 맛 또한 제대루다!!너무 맛있어서 밥까지 말아서 먹었더니 배가 찢어

질 것 같당!!와 간만에 진짜 칼국수 다운 칼국수를 먹은 것 같당!!진짜루

움직이기 힘들 정도루 먹었넹 ㅋㅋ실장님은 일단 배가 너무 불러서 운

전두 못하실 것 같으니 나보구 운전하라구 하신다!!진짜 나두 나지만 실

장님은 맛있다구 거의 흡입을 하시구 밥두 엄청 말아드셨으니 그럴만도

ㅋㅋ;;다음에 출장오게 되면 이긴 진짜 다시 와봐야 할 것 같당!!합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