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겹살 졓아^ ^

삼겹살 졓아^     ^

언제 먹어두 고기는 질리지 않앙!!이러다가 나중에 삼겹살 장사하게 되는

건 아닌가 몰라..울 엄마 예전에 장사 하실 때에두 내가 깨작깨작 삼겹살

을 먹는 바람에 엄마하테 맨날 혼나구 했었지 ..;;그래두 소주 먹을 떄에는

삼겹살이 가장 좋은 것 같앙!!원래 술 먹을 때 밥 잘 안먹는데 삼겹살이랑

먹을 때에는 밥이랑 술이랑 같이 먹어두 이상하지가 않앙~거기에 찌개까

지 먹으니 완젼 대박 궁합이징~오늘 역시 친구놈들이랑 담화를 나누면서

간단하게 한잔.....하자는 것이 일이 커져서 또 엄청나게 먹었당!!매일 매일

이 이렇게 술이니 큰일이긴 하지만 어젠 밥이랑 같이 먹음면서 먹었기 떄

문에 갠찮아!!라구 합리화를 시키면서 엄청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늘 가던 삼겹살 집이 아닌 영등포에 있는 고깃집으루!!친구가 지 여

자친구 선물산다구 타임스퀘어에 있는데 동네가던데 말구 안가본데를 가

보자구 해서 이리루 왔당!!음~여기두 뭐 나쁘진 않지!!다만 사람이 너무 많

아서 시끄러운게 흠이기는 하지만..;;와 진짜 사람들이 하두 시끄럽게 얘기

를 해서 우리가 대화하는게 잘 안들릴 정도 처음에는 그냥 얘기하다가 술

조금 들어간 후에는 우리두 겁게 크게 얘기를 했지ㅋㅋ어쩔 수가 없잖아~

안들리는데 어뜨케!!^   ^;;완젼 술이 떡이 되서 나왔당~나와서 준코를 갔

징 !!영등포 오면 항상 가는 준코!!여기서 또 땀 뻘뻘 흘리면서 노래부르구

술두 오라지게 먹었당~갈때는 술을 먹어야 하니까 택시를 탔는데 올때는

여자친구 생일선물 산다는 놈 차타구 복귀~대리기사님 부르구 타시는 거

까지 보구 기절....;;아..너무 마셨다아아앙;;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