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부지가 해주신 육개장!!

아부지가 해주신 육개장!!

아부지가 육개장을 해주셨당~크으!!육개장 좋징^   ^전에 큰집에 제사

문제 때문에 큰 아버지 작은 아버지 뵙구 온다구 하셨었는데 가셔서 큰

어머니가 주셨다구 이것 저것 가져 오셨단 반찬두 있구~근데 거기에 무

슨 빨간 장같은게 있었는데 그게 무슨 육개장을 먹을 때에 넣으면 맛나

는 장이라면서 큰 어머니가 직접 만드신 거라구ㅋㅋ그런데 뭐..이걸 어떻

게 해먹어야되나 싶었는뎅..퇴근하구 왔더니 아부지가 만들어 놓으셨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주얼 대박!!들어갈 것두 다 들어가있당!!우선 고기

랑 나물 종류들 다 들어가 있구 계란두 들어가 있구 아주 갖추구 있을 것

은 다 갖추구 있는 육개장 비주얼^   ^아부지가 이런걸 또 하실 줄 아시

넹~원래는 무슨 토란대가 들어간다구 하는데 그거 대신 다른 나물들을

많이 넣으셨다구!!거기에 큰어머니가 싸주신 갈치 구이랑 뭐  전에 내가

사왔던 오이!!이렇게 먹으니까 완젼 굿이구나~~~일단 육개장이 환상이

다!!어떻게 이렇게 맛있지??사오신건데 아부지가 만들었다구 하신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기에는 너무 주방에 만드신 흔적이 많구..와 진짜 엄청 맛있당!!파는

것 보다 훨씬!!아니 이참에 아부지랑 육개장 장사를 해야할 판이다 이거!!

일단 큰 어머니께 가서 장을 만드는 방법부터 배워야 하나??ㅋㅋㅋㅋㅋ

간만에 집에서 완젼 맛나게 아부지랑 한그릇 잘 묵었당~~대박이구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