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절인데......이건 아니다...

명절인데......이건 아니다...

명절에 할게 이렇게 없을 수가..뭐 갈 곳두 없지만 연락두 없다 친구들한

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락을 먼저 해봤지만 다들 시골 아니면 큰집..아니면 여자친구랑 놀러

를 가있거나...언제 오냐구 하니까 언제 올지 모른다구 한당...볼 사람은

우리 형뿐...하아..명절인데...이게 뭐하는 짓인지..암튼 형이 먼저 전화가

왔다!!뭐하구 있느냐구 원래는 친구랑 같이 있다구 하려다가 나두 심심

하기두 하구 해서 그냥 집에서 디비 누워있다구 하니까 나와서 영화나

보자구 한다..진짜 미친듯이 싫지만 집에 쳐박혀 있는건 더 싫어가지구

만나기루 했당..하아........ㅠ     ㅅ    ㅠ범죄도시??암튼 그게 개봉을 했는

데 그걸 보자구 한당..나는 남한산성이나 보자구하니까 안된다구 마동석

이 예고편에서 겁나게 웃겼다구 꼭!!범죄도시를 보자구해서 표 끊어놓구

둘이 처량하게 햄버거 하나씩 먹구...;;근데 범죄도시 정말루 재밌당!!ㅋㅋ

완젼 기대 이상!!마동석이야 뭐 원해 입증이 됬으니 그렇다 치구 윤계상

이 완젼 쩌네!!이야~이렇게 연기를 잘 하는 놈이였나??연변 사투리 일단

하나두 어색하지가 않구 연기두 정말루 대박이다!!비스티보이즈에서 보

구 그냥 저냥 하네??라구 생각했었는데 와~요번에 이역할을 정말루 대

박이다!!돈 아까울줄 알구 보구나면 형한테 남한산성 보자니까!!하려구

했으나...너무 대박인 영화를 봤당~뭐 생각없이 보는 영화이기두 하지만

완젼 기대 이상이였당~코믹적인 부분두 틈틈히 나오구 진진한 부분두

있구 액션두 좋구!!나쁘지 않았으~다만 형이랑 봤다는게 그지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