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쉬는 날인데 급 소환!!ㅋ

쉬는 날인데급 소환!!ㅋ

회사에서 연락이 왔다 잠깐이면 되니까 회사루 좀 나오라구 ~지방이라구

말을 하려다가 너무 급한 목소리길래 회사루 나왔당~오호??다왔넹??ㅋㅋ

하긴 연휴 막바지 이기두 하구 뭐..갈대는 다 갔다 오구 집에서들 쉬구 있

었는 모양~내가 도착한게 제일 늦게 온거니^   ^;;뻘쭘하게시리..ㅋㅋㅋㅋ

아무튼 급하게 나오게 된거라 복장들은 일단 프리하구;;술냄새두 군대군대

나구 난리두 아니넹~급하게 일단 두팀으루 나눠서 할 일 다 하구 거래처에

다녀 오니까 1시당!!바루 집으루들 들어갈래 아니면 밥이라두 먹구 들어갈

래??라구 부장님이 물어보시는데 쉽사리 누구하나 먼저 집에 가겠다구 말

을 못하지 부장님이 말씀을 하시는데^______^;;그래 그럼 밥들 먹구가 하시

구 배달을 시켜러구 하는데 자주 먹는 두 곳 모두 영업을 안한당..;;급한데루

부장님이 주방에서 뚝딱 뚝딱 만드시고는 나와들 밥먹어!!얼릉 먹구 집에가

서 푹 쉬어야지!!하신당 ㅋㅋㅋ푹 쉬기에는 너무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부장님이 만드신 오늘 요리는 대형 제육볶음??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하얀 비주얼 이였으나 김치가 떨어진 관계루 밍밍하구 느끼할 까봐

고추장을 급하게 넣구 만드셨다구~오호!!맛 완전 예술~급하게 만든거 치고

는 너무 맛나구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당!!술이 생각이 나긴 하지만..어제 먹

구 온 팀원두 있구 술을 먹기 시작했다가는 잡혀서 집에 늦게 들어갈 것 같

은 느낌이 들어서 그냥 밥만 후딱 먹기루!!하아..연휴가 이렇게 가는구나;;너

무 빨리 시간이 가는 것 같아..설까지 또 어떻게 기다리냐..좋은 날 다 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