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동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목동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조개구이를 원래 조아라 하지만 친구들이 조개구이를 별루 좋아하지

않아서 잘 먹지를 않는데 왠일루 친구 한놈이 갑자기 조개구이가 떙

긴다구 나밖에 먹는 사람이 없으니 같이 가자구 연락이 왔당!!이런건

또 안간다 하면 안되지~간만에 조개구이 좋지^   ^친구가 검색을 해

보니 무슨 조개구이랑 삼겹살이랑 같이 하는 곳이 있다구 한다~엥??

무슨 조개구이랑 삼겹살을 같이 팔아 조합이 안맞자나~했는데 진짜

루 있다!!대박 ~그래서 다른 친구들두 불렀징 조개구이만 먹는거면

그냥 둘이 먹는데 삼겹살두 있으니 상관 없겠지!!부르니까 또 바루온

다하네^   ^;;들어가니까 엄청나게 크긴 큰데 사람이 없넹~뭐 상관

없지 조개구이는 어디를 가든 거기서 거기니까!!둘이 들어가서 자리

잡구 있으니 친두 두명이 왔당!!조합을 보고는 다 놀랜다 하긴 나두

이게 무슨 조합인가 싶었지 ㅋㅋ삼겹살이랑 조개구이 아 완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두 뭐 나쁘지 않넹~원래 조개구이 먹구 싶어두 말두 안 꺼내구 그

랬었는데 고기두 있으니 다른 놈들이랑 오기 딱!!좋겠어~좋은 곳을

발견 했넹!!목동에 이런대가 다 있었네~이 근처에서 술 자주 먹었었

는데 처음 보넹~자주 와야겠엉!!오늘은 적당히 먹구 말아야겠다 했

는데..또 술을 엄청나게 퍼부어 버렸당..하아..또 내일이 걱정된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