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두에 맥주 먹기!!

만두에 맥주 먹기!!

친구가 연락이 왔는데 무슨 이상한 걸 물어본당~냉동실에 만두가 있는

데 유통기한이 3일이 지났단다 한번 밖에 안먹어서 버리기 아깝다구 3

일 지났는데 먹어두 되는거냐구 나하테 전화를 해서 물어보네??왜 나하

테 물어보지??내가 뭘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에 쳐보지 왜 이런 걸 나한테 물어보는지 이해가 안되지만..음..내

생각에는 그래두 냉동실에 넣어 놨던건데 3달 지난 것 두 아니구 3일 지

난거 그냥 먹어두 되지 않겠느냐구 말하니까 양이 좀 되니 그럼 같이 와

서 해먹자구 한다..아 귀찮은데..ㅠ그래 가자 가~오면서 맥주 좀 사와!!이

런다!!맥주가 먹구 싶었던 거지 이놈아!!ㅋㅋㅋ대충 맥주 몇 캔 사가지구

들어가니 만두를 굽구 있넹~일단 잘 구워진거 하나 먹어봤더니 음~나쁘

지 않아!!모르는 사람한테 주면 유통기한이구 뭐구 맛나게 먹을 것 같아~

진짜 아무렇지두 않아!!ㅋㅋ만두에만 먹기에는 조금 물릴 것 같아서 불

닭볶음면두 끓이구 김치두 꺼내서 맛나게 맥주먹기 시작~소주를 먹으면

또 끝이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사가지구 간 맥주만 먹기루 ㅋㅋ어우~불닭

볶음면이랑 만두랑 궁합이 잘 맛넹~맥주를 먹어서 그런가 아니면 만두에

라면을 막 먹어서 그런가 완젼 배가 부르당!!집에 가려니까 비까지 오구..

짜증나네 짜증나!!하아 ㅠ오늘 하루두 이렇게 가는구나 하루 하루가 정말

의미가 없당..그냥 회사 나가서 일 하구 끝나면 술먹구..무료하당..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