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 있는 거 총동원해서 술먹기 ㅋ

집에 있는 거 총동원해서 술먹기 ㅋ

전에 아부지 도시락을 몇 일 싸시는 바람에 사다 놓은게 많아서 이걸..어

찌해야 되나..ㅠ오늘 아부지가 산악회 모임이 있으셔서 경주에 가시는 바

람에 집이 빈당~유통기한두 얼마 안남았구 해서 애들 불러다가 오늘 이

걸 다 해결해 버리려구 친구들 한테 전화를 돌렸더니 두놈이 시간이 된

다구 해서 집으루 왔당!!올 때 또 빈손으루 안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이랑 음료수랑 과자랑 해서 바리바리 싸들구들 왔당 한놈은 엄마가 매

실 짱아치를 만드셨다구 그걸 술안주 하겠다구 들구 왔당ㅋ계란말이가 또

먹구 싶다구 해서 계란말이 하구 소세지 남은거 다 굽구 참치두 까 놓은

게 있어서 마요네즈 넣구 만들어서 술먹기 시작!!오랜만이당 시켜먹지 않

구 이렇게 집에 있는 걸루 해서 술 먹기는 ㅋㅋ역시 빠지지 않는 축구 얘

기~아오 진짜 우리나라 축구 어떻게 하지..월드컵나가서 완젼 웃음거리 될

것 같은뎅!!아무튼 축구 얘기하면서 겁나 씹으면서 술 먹는데 누구 욕하면

서 술을 먹으면 진짜루 시간두 빨리가구 술 맛두 나는 것 같앙 ㅋㅋㅋㅋㅋ

이래 저래 먹다가 보니 안주가 다 떨어져 버렸당 그래서 아쉬운데루 라면

이랑 해서 먹는데~이번에는 술이 떨어졌당..친구가 술을 사러 나간사이...

누가 문을 여는 소리가 들려서 나가보니 아부지당!!엥??자구 오신다구 했

는데;;그래서 친구하테 전화해서 술 사오지 말라구 아부지 오셨다구 얘기

하구 급하게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당...완젼 재밌었는데 급하게 마무리가 되서..나중에 시간되면 모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