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으~혼밥의 정수!!ㅋ

크으~혼밥의 정수!!ㅋ

오늘 왜이리 고기가 먹구 싶은지 모르겠당..그런데 애들을 만나면 100프로

술루 이어지니까..애들이랑 먹음 안될 것 같구..음..어떻게 해야하나!!일단은

이부지께 전화를 드렸당!!오늘 저녁에 약속이 있으시냐구~그랬더니 약속

이 있긴한데 왜 그러냐구 물으시네 ㅋㅋㅋ저녁 같이 먹자구 전화 드린건데

약속 있으시면 혼자 그냥 먹을게요~고기가 먹구 싶었는데..하구 말을 흘렸

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아부지가 제육 볶음 해놓을 테니 그거랑 해서 저녁 먹으라구 하시넹??

오예오예!!오늘 저녁은 혼자서 제육볶음이로구나아아아~오늘 뭐 딱히 바쁜

일두 없구 해서 8시 쯤에 회사 일 정리하구 퇴근을 했당!!주차를 해놓구 마

트루~담배두 사야하지만 소주 한병 먹구 자려구^ㅡ^;;집에 가서 소주 냉동

실에 시원하게 넣어놓구 샤워를 하구 나와서 주방으루 가보니 제육볶음두

있구 또 미역국두 있당!!오호~아부지!!두가지나 하셨네용~~제육볶음에 미

역국이면..음..소주 세병 각이지만..그래두 혼자서 먹는거구 푹 자기 위해서

반주루 한병 먹는거니까 간단하게 먹기루 식탁에서 먹는게 맞지만..귀찮아

서 쟁반에 받쳐놓구 침대 끝으머리루 ㅋㅋㅋㅋ;;티비를 보면서 혼자서 먹으

니 완젼 좋구나 시간두 적절하구!!무한도전 진짜사나이 편 보면서 먹는데..

밥먹다가 진짜 박명수 때문에 다 뿜어낼 뻔했넹 왜이리 웃긴거야 진짜루ㅋ

깨작째작 먹는다는게 먹다가 보니 한병을 벌써 다 비워 버렸넹..ㅠ밥은 반

정두 남았으니 그냥 대충 미역국에 말아서 원샷!!ㅋㅋㅋㅋ고기가 먹구 싶

었는데 고기를 먹구 또 술두 한잔하니 잠이 솔솔오는구나~오늘 정말루 긴

하루 였는데 밥두 맛나게 먹구 하루 마무리 잘 하는구나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