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두 고기^ㅡ^

오늘두 고기^ㅡ^

고기를 궈먹어 줘야!!아 오늘 하루 고생했구 마무리를 잘 했다~라는 생각

이 들지!!ㅋㅋ오늘 역시 고기를 먹으러 꼬우!!친구가 또 오늘 큰 계약을 성

공시켜서 보너스를 받았다구 한당~그래서 한잔하자구 연락이 왔징!!ㅋㅋ

큰 계약을 성공시켜서 보너스를 받았는데 고작 고기야??칼질 하러 가야되

는거 아니냐?라구 물으니 그 고기나 이고기나 같은 고긴데 왜 그러냐구 ㅋ

그리구 내가 미쳤다구 남자들 끼리 우루루 몰려가서 칼질을 하게 생겼냐구

하는데..음..내가 듣기에두 그건 맞는 얘기!!ㅋㅋ곱창이 먹구 싶다는 친구가

있었는데 바루 무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고기를 먹기루!!친구들이랑 가면 항상 고기를 굽는건 내가한당~내

가 좋아해서 라기 보다는 친구들이 더럽게 못 굽는당!!!^   ^;;적당히 구워

서 술을 한잔 먹으니 음~~~오늘 빡쎄게 일 한게 또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

는 기분!!오늘따라 술이 달기두 달구 시원하구 잘 넘어가넹!!다들 밥두 안먹

은 상황이라 된장찌개에 밥두 먹구~술두 먹구 고기두 먹구 오지게 먹었네

정말루 ㅋㅋ그러구 나와서 2차는 호프집에가서 후레쉬 하게 연어 샐러드랑

화채를 시켜서 먹기!!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뭔가 상큼한게 떙긴다나 뭐

래나..과일 잘 먹지는 않지만 술을 먹을 떄 만큼은 잘 넘어간당 ;;신기해..ㅋ

오늘의 주제는 ufc..아오 하이튼 시커먼 놈들끼리 모여 앉아 있으면 항상 여

자 얘기 아니면 축구 얘기 아님 쌈박질 얘기 질린다 질려!!그래두 우리는 야

구를 좋아하지 않아서 다행이당..야구까지 좋아했음 진짜 수다가 끊이질 않

았을 거야..ㅋㅋ오늘 하루두 이렇게 가는구나아~~잘 먹었다아아아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