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은 역시 시켜먹어야징~

주말은 역시 시켜먹어야징~

주말은 진짜루 너무 귀찮다 아무 것두 하기기 싫다;;언제부터인가 주말

점심은 거르기 일수다 ㅋㅋ;;아침은 원래 안먹기 때문에 당연히 패스!!

점심은 귀찮으니까 패스~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아부지두 안드시구..

내가 잘 차려드려야 하지만 내가 안해드리면 아부지두 잘 드시지 않는

편이시라..;;그리구 요즘들어 아부지가 점심을 거의 나가서 드시기 때문

에~크게 신경을 안쓰게 됬당..오늘 역시두 아부지가 안계셔서 혼자서 먹

어야 하는 상황~점심을 거르다 보니 저녁을 조금 일찍 먹게 된당~5시쯤

되니까 배가 겁나게 고프넹!!뭘 해먹기는 싫으니 ㅋㅋ시켜먹어야징~주말

은 역시 시켜 먹어야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두 먹구 싶구 짜장면두 먹구 싶은데 세트를 시켰다가는 못먹을게

뻔하지..남겨서 냉장고에 넣어 놓은 또 까먹구 나중에 버리게 되니까..그

냥 오늘은 탕짜면으루 꼬우~~여기서 탕짜면 한번두 시켜먹어 본적이 없

기는 하지만 그래두 떙기니 시켜먹어보기루!!주말인데두 저녁 시간 전에

시키니 빨리 오넹!!티비를 틀어 놓구 먹기 시작!!일단 면은 불어있는 상태..

날두 많이 추워지기 시작했구 어딜 시켜두 조금 불어서 오는건 마찬가지

니까 상관없당ㅋ근데 탕수육은 아직 따뜻하구 먹을만 하당!!여기 탕수육

시켜 먹어두 될 것 같앙 맛나당^ㅡ^나쁘지 않았엉!!앞으루 탕수육은 여

기당!!ㅋㅋ하아..벌써 주말이 끝이넹..ㅠ아고~할 것두 없이 시간 잘가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