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숯불닭갈비!!

오늘은 숲불닭갈비!!

매일 먹는 고기가 물린다구 친구가 그런다!!왜??왜 고기가 물려??도대체

왜??고기는 원래 365일을 먹어두 질리지 않는뎅..삼겹살이 질리다니..하아..

이제 너랑 못놀겠다 ㅋㅋㅋ;;좀 자주 안먹는걸 먹자구 해서 퇴근하구 오면

서 뭘 먹을까 천천히 둘러보면서 퇴근을 했당~아무리 둘러봐두 고기가 제

일 나은 것 같은뎅ㅠ주차하구 친구한테 전화를 하니 다이소에 있다구 그리

구 오라구 한당~다른 친구놈 하나 만나서 다이소루 출발!!무슨 핸드폰 거치

대를 사는데 30분이나 걸리냐고 멍충아!!!아놔 대강 사구 나가면 되지 이거

만지작 저거 만지작 아주..;;결국은 다이소에서 30분을 넘게 있다가 나와서

그제서야 뭘 먹을지 싸돌아 다님..ㅠ겁나게 고민을 하다가 결국은 숯불닭갈

비를 먹기루!!여기는 자주 오는 곳은 아니지만 가끔 와서 먹으면 맛나긴 하

징!!닭갈비 시키구 묵사발두 하나 시키구 맥주먹기 시작~숯불이 먼저 들어

오구 바루 묵사발이 나왔당!!맥주 먹으면서 묵사발 먹는데..와~이거...오늘

따라 왜이리 맛있지??이건 맥주 안주가 아니야..바루 소주각이당!!망설임 없

이 바루 소주 시켜서 묵사발에 먹는데 죽인당!!닭갈비가 필요 없을 정도!!닭

갈비두 나와서 신나게 달리기 시작~임창정이 음원을 낸다구 해서 뭐 그얘기

를 하면서 옛날에 임창정이 날라다녔네 어쨌다 하다 보니 물사발을 다먹어서

또 하나 시키구 술을 진짜루 맛나게 먹었당!!매일 만나는 친구들인데 항상 주

제가 다르구 할 말이 있다는게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구 저녁겸 술 잘 먹었당!!여기는 닭갈비 말구 묵사발이 먹구 싶을 때 한

번씩 찾아 와야겠엉!!진짜 너무 맛났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