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듬꼬치구이에 술 왕창!!ㅋ

모듬꼬치구이에 술 왕창!!ㅋ

친구놈 회사에서 연수를 갔다가 요번주 월요일에 한국에 들어왔당!!자식

이 중.고등 학교때 까지 공부 더럽게 열심히 하더니 좋은 회사에 가장 먼

저 성공두 하구 또 제일 먼저 결혼두 하구 아가두 1등으루 낳구 아주 그

냥 뭐하나 빠지지 않는 놈~역시..남자는 얼굴이 아니구 능력이야!!라는 말

이 가장 맞는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명이 스타워즈에 나오는 요다^   ^요다 자슥!!작년 초에 해외 연수를 가

이제야 온당!!초반에는 연락을 자주 했었는데 다들 바쁘다 보니 천천히 연

락하는 횟수두 줄어들구 했었는뎅 온다구 저번주에 연락이 왔당!!와..진짜

얼마만에 보는거야~선물 뭐 사다줄까 라구 물어보는데 친구들 마다 이상

한거 사올바에는 그냥 담배나 사오라구 ㅋㅋㅋㅋㅋ;;거의 2년 만에 친구를

만났당~다른건 모르겠는데 몸이 엄청나게 좋아졌넹~할 거 없어서 맨날

헬스장에 가서 무거운거 들구 했다는뎅 덩치가 산만해져서 왔넹 ㅋㅋ내일

출근이구 뭐구 일단 오랜만에 만났으니 오늘은 먹구 죽기루!!1차에서는 횟

집에 가서 청하를 옴팡지게 먹구 2차는 꼬치집으루 갔당!!모듬꼬치구이에

술을 또 왕창 먹었넹~전에 여기 왔을때 모듬꼬치구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오자구 했었는데 오늘이 그날이넹~여기서 파는 꼬치란 꼬치는 다 먹을 기

세~친구가 또 모듬꼬치에 꽃혀서 정신을 못차리네~한참을 먹다보니 술이

떡이 되서 한둘씩 집으루 간당~나두 낼 출근 하는 것 때문에 집에 가야하

는데..이놈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술을 먹으니 할 말두 많구 정말 좋당~그렇

게 끝까지 세놈이 남아서 먹다보니 새벽 2시 이제는 진짜 가야한당 ㅋㅋㅋ

아오..집에 걸어가는데 길이 두개루 보인당..내일 출근 큰일 났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