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운떡볶기인건가~~떡볶기인건가아~~

매운떡볶기인건가~떡볶기인건가아~~

친구 자취방에 플스를 설치한지 꽤나 시간이 지났는데 한번 해보질 못했

당;;다들 바쁘구 또 바쁜 와중에 술을 계속 먹는 바람에 친구네 집에를 잘

가지 못했징!!업무를 보구 있는데 단톡으루 오늘 위닝 2:2 콜??이라구 자

취하는 놈이 연락이 왔당~무조건 콜이당!!오늘이 날이구나!!ㅋㅋㅋㅋㅋ

다른 놈들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콜을 왜쳤당~기대가 되는뎅??^   ^퇴근

을 해서 그 어떤 날 보다 빨리 밟아서 동네에 도착을 해서 주차를 해놓구

바루 친구네 집으루!!나빼구 이미 다들 와 있넹~우선 몸풀기루 간단하게

컴퓨터랑 워밍업~안한지 너무 오래 되서 긴장은 되지만 그래두 자존심

싸움이니 화이팅해야지^  ^원래는 5판 3선이였지만..역시 우기기 좋아하

는 내 친구들 우기구 우겨서 결국은 승패 상관 없이 무한 위닝!!ㅋㅋㅋㅋ

놀다 보니 배가 고프당~친구네 냉장고 대충 뒤져서 매운떡볶이 만들기~

내가 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요리중 하나~요리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두 친

구들이 잘 먹어주는 음식이지^   ^;;계란두 몇개 삶아서 넣구 치즈 있길

래 치즈두 넣구!!역시 떡볶이는 매운떡볶이지!!청양고추가 많이 있었으면

왕창 집어 넣었을 텐데 꼴랑 두개 남아 있길래 다 짤라서 넣어버리구 고

추가루 넣구 사리두 넣구 하지 비주얼 죽인다!!내가 만들었지만 완전 굿!!

대충 바닥에 놓구 다 됬으니 먹어 하니 또 술이 빠질 수 없다며 냉장고에

서 전에 먹다가 남은 소주 두병을 가지구 온당!!아니 이집 주인보다 다른

친구들이 살림을 더 잘알아!!ㅋㅋ그래서 위닝은 접구 매운떡볶이에다가

술을 맛나게 묵었당~계란을 삶아서 넣길 잘했당!!ㅋㅋ애들이 잘먹으니

괜히 뿌듯하구 기분이 좋넹~간만에 위닝두 하구 재미졌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