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건 무슨 웰빙건강식이네 ㅋ

이건 무슨 웰빙건강식이네ㅋ

이제 주말이구나..애들은 어제 술이 떡이 되도록 퍼마시구 놀구 자빠졌

던데..나는 토욜일에두 일을 나와야 하니 술을 못먹구 회사에 나왔넹ㅠ

술이 먹구 싶기는 했지만..금요일이라서 애들 또 미친듯이 먹을게 뻔하

니까 그냥 몸이 좀 않좋다구 둘러대구 안 나갔당 이제와서 생각을 해보

니 안 나가길 잘한 것 같기두 하구^ㅡ^;;또 하루 왠종일 헤롱헤롱 할 뻔

했넹 ㅋㅋ오늘은 아점을 먹게됬당 이따가 점심 먹을 시간 없이 거래처에

가야 하기 때문에;;11시에는 나가야 한다구~그래서 점심을 일찍 땡겨서

먹는데 오늘 메뉴는 미역국에 미역무침 미역데침 ㅋㅋㅋ미역미역미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거기에 김치랑 배추쌈에 고추!!와..진짜 이렇게 오랜만에 먹는 것

같당 고기가 없다면 하다 못해 햄이라두 구워서 먹는적이 거의 대부분인

데 후다닥 만들어서 먹어야 하는 상황이기두 했구 대충 먹자구 하셔서..

차려놓구 보니 웰빙건강식이네 ㅋㅋ;;억지 다이어트야??뭐야 이거??ㅋㅋ

근데 맛은 있당!!뭔가 건강해 지는 느낌이 들기두 하구??^   ^배추쌈에

고추랑 해서 고추장에 찍어 먹으니 맛나당!!고추 먹어서 매운걸 또 미역

국이 잡아주구~다들 맛나게 먹는데 막내만 깨작깨작 먹는당 암튼 이놈

애기 입맛!!원래 그런건 알구 있었지만 와 이정도 인줄은 몰랐넹 만든사

람 성의를 생각해서라두 먹어야 하는데 너무 티내면서 먹는당..ㅋㅋㅋㅋ

그래서 실장님한테 남자놈이 밥먹는데 깨작 된다구 한소리 듣구 ㅋㅋㅋ

아점 진짜루 잘 때웠당~이따가 나가서 또 화이팅 해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