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앞으루 해장은 오뎅잔치국수다!!

앞으루 해장은 오뎅잔치국수다!!

주말이니 술을 안 먹을 수가 없었당..친구들이 하나 둘씩 모이다 보니 여덜

명이나 됬구 중간에 한둘 씩 합류를 하다보니 자꼬 2차 3차 4차 계속~옮겨

다니면서 얼마나 술을 먹었는지 모르겠당..나두 2차에 합류를 해서 먹는데..

이렇게 애들이 많이 모이구 또 술을 많이 먹게 될 줄은 몰랐당..원래 중간중

간 당구장을 간다던가 위닝을 하러 간다던가 노래방엘 간다던가 하는뎅..요

번에는 그냥 술말 진탕 마셨넹..ㅋㅋ그렇게 새벽 4시 반인가??까지 해장국

집에서 먹구 집으루 들어왔는데 진짜 미칠 것 같당..속이 뒤집어지는 느낌..

푹 자구 나서 해장을 하면 그나마 나은데 머리가 너무 아프구 속이 안 좋아

서 자다 깨다를 반복했당..그렇게 몇번을 반복하니 11시 반..ㅠ별루 잠두 못

잤는데 친구가 해장하러 가자구 나오란다 진짜 못나가 나 못 움직이겠어..

라구 하니 그냥 조금만 힘내서 엘리베이터 앞까지만 나오란다 지가 차루 태

워서 가구 올때두 엘리베이터 앞까지 바래다 준단다 ㅋㅋㅋ내가 무슨 환자

두 아니구 참나 ㅋㅋ암튼 친구를 만나서 차를 타구 해장하러 꼬우~아오..차

를 타니까 더 울렁거린당;;금방 도착을 했는데 처음 와보는 곳!!신길역 근처

인데~무슨 분식 파는 곳 같당!!친구가 여기 오뎅잔치국수 환상이라면서 나

한테는 뭐 먹을지 묻지두 않구 오뎅잔치국수 두개랑 만두 하나를 시킨당~

10분정도 지났나??음식 바루 나오넹~와우!!비주얼 굿에 양두 엄청나게 많

당~국물 한입 먹자마자 해장이 되는 느낌!!진짜루 맛나당~앞으로 해장은

오뎅잔치국수다!!내가 진짜 택시를 타더라두 이거 먹으러 온당!!오뎅잔치국

수 진짜 대박!!청양고추두 넣어서 먹으니 바루 해장된다~바루 술 먹으러 갈

수 있을 것 같당 ㅋㅋㅋㅋㅋㅋ;;;다음부터는 이집에 와야겠엉~아주 좋았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