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박선지해장국을 발견했당!!

대박선지해장국을 발견했당!!

술들을 워낙에 좋아라 하는 우리 팀원들~단 한번두 술을 안먹구 오는 적

이 없당~꼭!!한두명 씩을 꼭 술 냄새를 풍기면서 출근을 하지 ㅋㅋ물론 그

중 나두 포함이 되기는 하지만..^   ^;;그런데 회식이 아닌 이상 다 따루 해

서 한명두 빠짐 없이 술을 먹구 오는 경우가 드물긴 한데 오늘이 그날이네~

회식두 아니구 다들 각자 지인들 만나서 술을 먹구 아침부터 술내가 진동을

한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 마저 완젼 꽐라가 되서 왔당~부장님께서 막내 상태를 보시고는 넌 오

늘 일 못할 것 같으니 그냥 월차쓰구 가라구 하실 정도ㅋㅋ막내는 또 눈치가

보이니까 아닙니당!!!일 할 수 있습니당!!!멀쩡합니당!!!요러구 있구 아주 아침

부터 분위기 좋네~반쯤들 취해가지구선ㅋㅋㅋ나두 어제 술을 많이 먹기는

했지만 그렇게 상태가 나쁜 편은 아니였당!!아니 나두 속이랑 머리는 조금 아

프긴 하지만 팀원들 중에 상태는 가장 좋은 편이였지^   ^;;오늘은 필히!!점심

에 해장을 할 것 같은뎅~원래는 보통 12시에서 1시 사이에 점심을 먹는데 오

늘은 11시 반이 되니까 부장님께서 못 참겠다구 해장하러 나가자구 하신당!!

전에 국수를 먹을 때에 올갱이해장국이 새루 생긴걸 보구는 다음에 여길 한

번 와보자 라구 했었는뎅~오늘 거길 가기루 했당!!들어가서 올갱이 해장국을

먹으려구 했는데 부장님께서 가장 빨리되는 해장국 주세요~하시는 바람에..

통일해서 선지해장국을 시켰당!!진짜 빨리 나오긴 한당!!ㅋㅋ와 근데 대박선

지해장국!!양이 일단 대박이구 맛이 대박이당!!다들 미친듯이 먹기 시작한당~
땀 뻘뻘 흘려가면서~말아가지구 흡입을 한당!!대박선지해장국 일단 내용물

이 정마루 많이 들어가 있당^ㅡ^나두 엄청나게 먹었넹~다들 먹구나서는 이

집 또 와야겠다는 말을 하넹~우연히 국수 먹다가 발견한 대박선지해장국집!!

어우~좋았으!!진짜 말그대루 대박선지해장국집이당 자주 올 것 같앙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