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홍콩반점 맛나넹~자주 와야 겠엉!!

홍콩반점 맛나넹~자주 와야 겠엉!!

동네에 백종원홍콩반점이 생겼당!!이로써..백종원이라는 이름이 내걸린 가게

가 총 세개가 됬넹 ㅋㅋㅋㅋ;;고깃집두 있구 커피집이 있구 요번엔 중식당까지~

진짜 이양반은 진짜루 돈 많이 벌꺼야 대체 얼마나 더 벌려구 계속 늘려나가는

건지..아무리 상호만 빌려주는 거라지만..검증이 안되면 프렌차이즈를 아무리

내구 싶어두 안내준다구 하더만~참 대단한 양반이야...;;아무튼 백종원홍콩반점

이 생겼으니 가보긴 해야겠지??친구들이랑 셋이 방문을 했당!!인터넷을 보니 백

종원홍콩반점 진짜 맛있음이랑 완젼 별로임이 뒤엉켜 있넹^   ^;;남에 말을 들

을 필요는 없징 그냥 먹어보는게 제일 빠르당!!그래서 가봤당~짬뽕하나 짜장하

나 탕수육 하나 만두 하나!!이렇게 시키면 뭐 대충 맛있는지 맛없는지 가닥이 나

올 것 같아서 ㅋㅋ짜장은 일단 별로 완젼 별로!!왜 이렇게 달아??백종원홍콩반점

이라서 단거야??뭐야 이거??라구 친구가 말해서 빵텨졌음 ㅋㅋ달긴 달다..짬뽕은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깔끔한 편이였당!!탕수육이랑 만두가 대박이였당!!

밥을 먹으려구 했던 우리들에게 술을 찾게한 탕수육이랑 만두 ㅋㅋ진짜 쫀득하

니 맛나낭~찹쌀탕수육인데 진짜 쫄깃하구 만두두 진짜루 맛있당..그래서..술을..

안먹을 수가 없었당 참..아예 염두를 안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두 이렇게 많이 먹

게 될 줄은 몰랐당...셋이 가서 소주9병에 맥주 4병을 먹었으니..하아..ㅋㅋ중간에

탕수육 하나 더 시켜서 먹구 진짜 미친듯이 탕수육에 반해서 먹었넹 ㅋㅋㅋㅋㅋ

백종원홍콩반점 맛나넹~탕수육이 먹구 싶을때는 이리루 와서 먹어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