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운닭갈비에 막국수 난리난당~

매운닭갈비에 막국수 난리난당~

여름이 지나구 나서 다이어트는 영영 빠이빠이가 되어 버렸당..^   ^;;추석을

기점으루 해서 진짜 미친듯이 먹구 있당..무서워서 몸무게를 못재겠엉..ㅋㅋㅋ

그래두 뭐 옷이 가려주니까 라는..말도 안되는 합리화를 하면서 계속해서 먹구

있넹..오늘 역시 비가 내리니 친구들 또 술 한잔 하자구 난리부르스당;;친구 하

나가 여자친구랑 닭갈비를 먹었다구 사진을 올리는 바람에 다른 친구 한놈이

오늘 우리두 닭갈비를 먹자며 퇴근 언제하냐구 계속 물어본당!!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퇴근하구 집에두 못들리구 친구들 태워서 닭갈비 집으루 꼬우!!그래 먹

구 죽자!!도착해서 매운닭갈비에 막국수 시키구 맥주를 먹는데 여기 처음에 나

오는 샐러드가 정말루 맛나당~마카로니샐러드??뭐 무튼 여기다가 매운닭갈비

익기두 전에 맥주 세병이나 먹구 거의 다 익었을 때 쯤에 소주루 갈아탔당!!막

국수두 진짜루 맛나당~친구들은 배를 채우려구 막국수를 먹는게 아니구 술 안

주를 하려구 시킨거라 가위루 완젼 잘게 짤라서 숟가락으루 퍼먹는당..첨에는

나두 먹는거 가지구 이게 뭐하는 짓이냐구 뭐라구 했지만 먹다가 보니 은근히

소주 안주루 잘 맞는당^   ^;;남자 셋이가서 매운닭갈비 4인분에 막국수 중짜

리를 거의 흡입하다시피 먹었넹..진짜 잘들 먹는 것 같아 나두 다이어트를 해야

하지만 애들은 다이어트 안하면 합병증으루 조만간 죽을 것 같은 느낌ㅋㅋㅋ

나는 도저히 못 먹겠어서 그냥 막국수 찌꺼기에다가 술을 먹구 친구들은 그것

두 모자랐는지 밥 두공기를 볶아서 거기다가 먹구 있당..대단들하다 진짜 ㅋㅋ

매운닭갈비에 막국수 조합 괜찮은 조합이당!!소주가 계속 들어가넹..그래두 내

일 일을 해야 하니까 자제하기루..애들은 그렇게 먹구두 2차를 간다구 하구 나

는 집으루 복귀..알아서 택시타구들 잘 가겠지 ㅋㅋ아오 배불러서 죽을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