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토나 리스토어 따라해보기~!! 외관바꾸기~

레토나 리스토어 따라해보기~!! 외관바꾸기~

안녕하세요 달의장궁 입니다 ㅎ

요세 자동차 리스토어 라는 열풍이불다보니 나만의차 를 만들고싶어졌답니닷 ㅎ

레토나 갤로포 스포티지 다마스 등을 리스토어 하는경우가 많이있는데용

신나2

저는 레토나 리스토어 를해볼려고합니닷~!!

일단 저는 중고차일을하고있다보니 보유하고있는 레토나 만 5대가있다능ㅎ홧팅2

수동보다는 개인적으로 오토가 편해서 ㅎ 딱1대있는 오토 레토나 리스토어 를 해보았답니닷

은색,흰색,검정색 이렇게 색상을 보유중이였지만

검정색 레토나 같은경우 오토여서 이놈으로 선택~!!

일단 레토나 리스토어 전에 차량상태부터확인 을했서요

리스토어 다했는데.. 상태가 안좋으면 ㅠㅠ

 

그렇기때문에 레토나 리프트 띠어서 수리해야될곳이 있는지 확인부터 하였답니닷~!!

차상태는 좋다고하네요 소모품교환만하면된다고해서

엔진오일,브레이크오일 만교환을하였답니닷~!!

무사고차이기때문에~

레토나 특성상 실린더헤드 를 잘확인해야되용

레토나 고질병이 실틴더헤드 가잘나간다는것인데.. 슬퍼2

직업이 직업이다보니 아주꼼꼼이 차량상태를확인후 OK~!!

이제 도색을 맡겼습니닷~!!

 

 일단 검정색 레토나 이다보니 어떻게 할까..? 고민하던중..

신발이보여용 제신발 빨검 입니다 ㅎ

예전에 맥스? 빨검 ㅎ 이런거 유행이였잖아요

그래서 검정색 빨간색 은 잘어울리고 매치도잘되고~

레토나 리스토어 빨검 으로 선택~!!

 

색상이 빨간색도 정말많이있서요..

전화상으로 빨간색이요 했더니 많이있다고 와서보라고..

제가 딱!! 집은색상은 옛날 마티즈 빨간색...ㅎ

정말이걸로되겠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네!! 이걸로해주세요~ㅎ

 

 레토나 리스토어 를위해서 외관작업 때문에 라이트 랑 도색이 잘되기위해서 노란색 테이프로~ 일단 막아놓고~~ㅎ

 라이트 랑 안테나까지~ 레토나 리스토어를 위해서 작업준비완료~

그렇게 2일을 기다렸습니닷~!

전화가왔서요 레토나 리스토어 외관작업이 다되었다구요~ㅎㅎ

 

와 기대기대 레토나 리스토어 내생각만큼 잘나왔을까?ㅎ 걱정반 기대반..

 홧팅2

 

 

 와 색깔이 정말 다른차인지알았답니닷

레토나 리스토어 를해보니 레토나가 군용차로만생각했던 레토나가

귀여운 차가되었써요 귀엽지만 터프한 레토나 리스토어 ~!!@

 앞면에서 찍은 사진인에요 폰으로 대충대충;; 찍다보니 ㅎㅎ

저 앞에있는 기아 마크는 언능 JEEP 엠블럼으로 바꾸어야겠서요 ㅎ

 레토나 리스토어 옆면사진이예여 ㅎㅎ

색상이 정말잘나왔죠? ㅋ 옛날 마티즈 색상이랑 똑같아요

정말빨간 빨간색..레토나 ㅎ

 회사에있는 향균,냄새없애는 기계로 레토나

소독을하였스요 연기가보이시져 ㅎㅎ 소독이 정말 깔끔하게 잘되었네요 ㅎ

 가만생각해보니 레토나 전체적인 모습사진이없네요 그래서 급하게 찍었는데

시간이 5시반정도.. 어둑어둑.. 그래서 후레시키고 사진을찍으니까 좀 빨건색으로 나왔네요 ㅎㅎ

위에 레토나 리스토어 외관 사진이있으니 그사진색상으로 생각해주세요 상상력에 맡기겠습니닷

지붕쪽이랑 창문쪽은 검정색~ 나머진 빨간색~

또한 앞 범퍼 뒷범퍼 둘다 검정색이며 바퀴도검정색

잘어울리는 빨검 레토나 리스토어 입니닷

 측면에서 찍어보았서요 색상이똑같다보니 ㅎㅎ

리스토어 참잘된거같아서 만족만족하고있서요 ㅎ

 레토나 리스토어 하실때에 저는 지금 노란색전구이지만,

언능 흰색 전구로 또는 HID작업을 해야될듯해용

안개등도 흰색으로.ㅎㅎ

그럼 더더욱 이쁠꺼같네요 ㅎ

양카? ㅋ(양아치카 ㅎ) 그런 느낌도안나고 스포티 하게 이뻐요 

 

마무리 사진으로 뒤사진입니닷

윗쪽은 검정색~! 이죠 빨건이 이래서 이뻐요

언능 저 뒤에 스페어타이어는 타이어 커버 를 구입해서 바꾸어야겠서요

 

 

위사진을보시면 다른분이 레토나 리스토어 하신사진인데~ 지프커버 예용 언능구입해야겠서요 ㅎ

 

 또한 레토나 리스토어 할때 지프 글을새긴건데 이쁘죠

스티커?로해야되는건지 ㅎ

저거 엠블럼도 있긴하거든요 엠블럼으로 해야될찌. 스티커로해야될찌.. 고민고민 ㅎㅎ

 

이것이 야 말로 하.이.하.이.트

레토나 리스토어 에빠질수없는 루프렉 작업인데용

지금 예정중인데 시간이없다보니 ㅠㅜ 하질못하고있네요 ㅎ

저위에 미군 박스도구입하고가져다니고

일단 짐을 많이올릴수있으니~ 정말~

일단 사진만 올려놓앗서요

저도 참고용으로 쓰는것이기때문에 ㅎ

님들도 한번 레토나 리스토어 하실때에 상상력을 키워보세요

 

위에 루프렉 보시면 이쁘죠~~ 정말 이쁘답니닷

 

 

 

옆면에서 본 루프렉 사진이예영..

레토나 리스토어 할때에 참고하신다면 정말괜찮으실꺼예여

 

 

작업기 가얼마나 드는지~ 궁금하시죠잉~

자 레토나 리스토어 작업비 가얼마나들었는지 설명해드릴께요 ㅎ

이것이 가장 비용 문제가 큰것이지여 ㅎ

 

레토나 리스토어 비용공개 합니닷~!

 

일단 차값으로

레토나 가격같은경우 200~400만원사이입니닷

저는 340만원 레토나였습니닷~!!

도색비용~!!

도색비용같은경우 60만원으로해결을하긴했는데용

저같은경우 직업이직업이다보니..

한달에 판금,도색비용으로 거래처에 가져다주는돈만 400~500뭔정도는되요.

나름 VIP이라능 그렇기에 60만원으로하였는데요

보통은 80~120만원정도 들어간다고 말해주시더라구용 ㅎ

 

그리고 저JEEP 커버같은경우 2~5만원사이 라고하구용

루프렉은 50~80만원사이라고합니닷

 

차값:340만원

도색비60만원

총 400만원으로 레토나 리스토어 (외관) 작업중

이랍니닷

 

루프렉이랑 커버를 언능~ 해야겠서요 ㅎㅎ

 

레토나 리스토어 아직 할일이 정말 많아두 너무많습니다..

외관작업 끝내면..

실내작업..

방음엠보싱

가죽시트(리무진시트)

LED작업

열선시트

핸들작업

 

또한 A셋팅도해야되는데용

A세팅이되면 ㅎㅎ

바위도 그냥 올라타고

일반보도블럭같은경우 껌입니다 ㅎㅎ

주차 그냥 ~~별것도없이 할수있고 ㅎ

언능 나만의 레토나 리스토어 빨리 마무리하고싶습니닷 ㅎ

 

레토나 리스토어 외관

작업하는 과정에대해서 일단 짧게 써보았써요 ㅎㅎ

꿈을 가진 남자들이여~!!

우리는 나만의 차를 타고~ 캠핑도다니고

나만의시간을 갖고싶다!!

 

화이팅!!!

 

레토나 튜닝 이라고생각하는분들도 많은데용 ㅎ

레토나튜닝 아니져~ 레토나 리스토어 맞죠~ ㅎㅎ

 

 

언제나 제명함은 여기에 놀께요 습관처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