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하게 해먹은 누룽지삼계탕!!

급하게 해먹은 누룽지삼계탕!!

아부지는 정말루 닭을 좋아하신당~치킨만 뺴구!!ㅋㅋ오늘두 열심이 회사

에서 일을 하구 있는뎅~아부지가 낮에 전화가 오신다!!엥??이시간에 아부

지가 전화를 하실 일이 없는데 왠일이시지??받아보니 언제 퇴근을 하냐구

대뜸 물어보신당~그래서 야근 안하면 정시 퇴근인데 왜 그러시냐구 무슨

일 있으시냐구 여쭤보니 야근해 안해!!그러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할 것 같아요 왜그러세요~하니 오늘 닭 한마리 사다 놓을테니 퇴근하구

집에 오면 삼계탕이나 해먹자구 하신당~그것 땜에 전화를....;;;알겠습니당!!

퇴근하면 집으루 바루 갈게용~퇴근을 하구 부랴부랴 집으루 갔더니 진짜

식탁위에 큰 닭 한마리가 덩그러니 놓여있당 그리구 아부지는 안계시다...

전화를 드렸더니 1시간 후에 오신다구 만들어 놓으라구 하신당 ㅋㅋㅋㅋ;;

네 만들어 놓을게용^ㅡ^;;일단 물 올려놓구 닭을 넣어서 푹 삶구 나는 샤

워 하러 꼬우~씻구 나오니 팔팔 끓구 있넹!!대추두 조금 넣구 소금 간 하구

더 끓이구 있는데 아부지가 들어오신당~손에 또 무슨 검은 봉다리를 가지

구 들어오시는데 야 아들아 이것두 좀 넣어라 맛있겠다~라구 하신당!!뭔지

보니까 누룽지당!!급하게 누룽지삼계탕을 해먹게 생겼넹~음~누룽지 넣음

맛나지 진짜 ㅋㅋ당근이랑 파두 조금 썰어서 올려놓으니 기가막힌 비주얼

이구나~내가 만들었지만 이건 진짜 팔아두 되겠어^__________^다 만들어

놓구 셋팅까지 완료!!뭐 셋팅이여 봤지 조금 조금 놓구 김치랑 밑반찬 몇

개 그리구 밥!!아부지가 국물을 드셔보시더니 역시 누룽지삼계탕은 오래

푹 삶아야 맛있어~라구 하신당...음..1시간 조금 넘게 삶은건뎅..푹 삶은줄

아시나 보다 그래두 뭐 맛이다구 하시니 다행!!ㅋㅋ닭을 좋아하시는 아부

지를 위해서 누룽지삼계탕 자주 해드려야 겠당~기쁘다 맛있게 드셔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