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힘을 쓸 곳두 없는데 장어먹방 ㅋㅋ

힘을 쓸 곳두 없는데 장어먹방 ㅋㅋ

요즘 항상 먹던 안주에만 술을 먹으니 물렸던지 친구 한놈이 조금 멀리 나

가게 되더라두 맛있는 거에다 술을 먹자구 꼬신당~솔직히 동네에서 먹는

술두 나쁘진 않은데..매일 먹던 안주인 것은 맞당~나두 좀 물리긴 했지 항

상 삼겹살 아니면 이자카야 아니면 일반 호프집이나 식당 뭐 그런식으루

돌아가면서 먹었었는데 친구가 한마디를 던지니 나두 쫌 안먹던 안주에 술

이 땡기긴 하다..단!!멀리 나가기가 귀찮을 뿐..갈때야 뭐 좋지~들떠서 그런

데 올때는 정말루 귀찮지..가위바위보를 해서 진사람 차를 타구 가기구 그

럼 어차피 대리를 불러서 오게 될거니 귀찮지 않을꺼 아니냐구..음..왠지 내

가 걸릴 것 같은 느낌은 왜드는거지??;;아무튼 오늘은 장어먹방을 찍끼루!!

퇴근을 하구 동네 당구장 앞에서 모였당~가위바위보를 하기 위해서 무슨

어디 싸우러 가는 것 마냥 진지하구 표정들이 굳어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걸리면 내 차루 가면 되지뭐 하구 가위바위보를 했는데..아...졌어 정말

루 매번 이런걸 하면 내가 걸리지..왜..ㅠ암튼 내차를 끌구 장어먹방찍으러~

꼬우!!장어를 보더니 애들이 입맛을 다지기 시작하는데 나두 진짜 빨리 먹

구 싶당^ㅡ^어느정도 구워졌을 때 쯤 사장님이 와서 잘라주시구 소주 한잔

먹구 장어 한입 먹는데 녹는다 녹아!!크으~오늘 또 달리기를 하게 생겼구나..

술이 너무 달구 안주는 맛있구 이거..누구하나 취해서 나자빠지지 않는 이상

은 술을 계속 먹을 것 같은 분위기!!첫잔을 하구 본격적으루 장어먹방을 찍

기 시작~애들 진짜 빛의 속도루 먹는다 ㅋㅋ그렇게 넷이 먹은게 술값까지

해서 37만원이 넘었당..하아..항상 먹구 나면 후회가 되지~이건 뭐 누구 하

나 돈 낼 생각들을 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에는 카드를 한장씩 내구 사장님께서 초이스를 하시는 카드루 긁기!!!

운전까지 내가 하구 왔는데..제발제발..오호!!!다행이 나는 피해갔당 사장님

이 주황색 카드를 집어 드셨당!!친구 막 울상짓구 완전 웃기다 진짜~간만에

장어먹방두 찍구 술두 적당히 먹구 재밌넹^   ^